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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 크라이시스 2의 테셀레이션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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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9792 | 댓글수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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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렇게 자원을 낭비하면서도 신적화란 말이지...크라이엔진3 정말 대단하군....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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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셀 제한 어케 하는건가요?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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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차 기술발전이 되면서 풀어나가야할 숙제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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괜히 프레임이 반토막 난게 아니였어....;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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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전업 하면서 충분이 수정 가능하겠네요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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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신이 최선은 아니죠. 하지만 괜찮은 시도 같긴 함. 저러면서 발전해 가는 거죠 뭐. 'ㅅ'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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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저건 폴리곤 낭비에 그닥 효율적인것 같지도 않고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다 계산 한다면 게임으로썬 쓸모없는짓 아닌가...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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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셀만 그냥 적용시켜 놓으면 별로 폴리곤이 필요하지 않는 곳까지 미♡듯이 폴리곤이 늘어나죠. 그래서 제작사가 불필요한곳은 제한 시키거나 해야하는데 패치를 급하게 제작하는라 체크 못한 걸까요?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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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시스2 치트로 오브젝트 넘어서 휘젓고 다니면 바닥이 전부 물이라는걸 알 수 있죠.. 야외 배경인 경우 땅 밑은 전부 물..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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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 테셀레이션을 일부러 저렇게 한건가....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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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백한 낭비이긴 하네요......... 물이 보이지도 않는 부분에서 연산이 되고 있다니.... 좀 너무하네... 기술적인 부분은 차차 발전해가겠지..라고 넘어가겠지만 이런부분은 좀 그런데요?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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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진짜 신기한게 저렇게 자원낭비 쩌는데도 신적화라는거;; 저런것까지 마지막까지 다 확인해서 나왔다면 그냥 최적화 종결했겠네;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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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컴이 샌디 2500,GTX560ti 1G O.C, 4G RAM 입니다만, 1080P 풀옵 놨다간 25 프레임미만 으로 떨어 집니다. GTX580 으로도 풀옵시 60 프레임 고정 으로 안나오는 게임이 크라2 입니다.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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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DX11 기준 입니다.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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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렉11은 사양이 왜 높은지 이유를 몰랐는데.. 이런 이유가...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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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분들이 저런 기초적인 실수를 할일이 없구요 ㅇㅇ 이건 기업과의 상술이죠^^; 무슨말인지 공감 하실듯~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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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md나 엔비디아에서 테셀레이션 제한 옵션 만들어노면 확실히 프레임이 오르겠네요' 그리고 말리꽃님 의견에 공감함 컴업글 하라는 엔비디아의 상술 하지만 어쩔수없는 엔비디아의 노예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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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쩔 수 없습니다. 애초에 레벨 디자인을 할 시 바다가 있다고 가정하면 먼저 바다를 랜드 스케이프 밑 바닥 전체에 깔아놓아야하니..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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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하군.. 그러하다..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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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시스1때 처음 시작할때 ati화면 떳엇나요?
11.08.18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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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uliwed 아미//이미 크라이엔진2에도 다른 오브젝트에 가려진 폴리곤은 그리지 않는 기술이 있습니다.
11.08.1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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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이시스1 나올때는 ATI에 8800을 상대말한 성능의 카드가 없었죠. 2900XT가 하이엔드였으니 8800GTX의 70%정도성능...
11.08.1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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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건 엔진 문제가 아닙니다 저분은 아는 것도 없으면서 드립만 쩌시네
11.08.19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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