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헐크버스터 해부도 공개 [64]




(3652007)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1437 | 댓글수 64
글쓰기
|

댓글 | 64
1
 댓글


(IP보기클릭).***.***

BEST
구조상, 다리를 들어서 걷기만해도 토니 무릎이 반대 방향으로 꺾이게 생겼는데요..
16.06.18 22:50

(IP보기클릭).***.***

BEST
현실성이전에 그냥 보기에도 다리 아작날것처럼 보이는데...
16.06.18 23:18

(IP보기클릭).***.***

BEST
공감... 헐크 버스터가 허리만 돌려도 토니는 하반신 뒤틀리게 생겼음 그냥 재미로 봐야 할듯 하네요 ㅋㅋ
16.06.18 22:51

(IP보기클릭).***.***

BEST
뭐래 저 해부도 그린사람은 토니가 아닌데
16.06.18 23:23

(IP보기클릭).***.***

BEST
그래서 날아다녔죠
16.06.18 22:52

(IP보기클릭).***.***

오오 개쩐다
16.06.18 22:43

(IP보기클릭).***.***

역시 뭐 하나 구상하는데 쉬운게 없습니다.
16.06.18 22:44

(IP보기클릭).***.***

사타구니 공격하면 토니 무릎이 아작나겠군.
16.06.18 22:48

(IP보기클릭).***.***

고간포!!!!!!!!
16.06.18 22:49

(IP보기클릭).***.***

헐크버스터 아크원자로 폭파되면 .. 고자..되네..
16.06.18 22:49

(IP보기클릭).***.***

하늘이여 땅이여 불이여 물이여 나에게 힘을 주소서 바이캄프!
16.06.18 22:50

(IP보기클릭).***.***

킹아츠의 설계가 아주 틀린게 아니구나...
16.06.18 22:50

(IP보기클릭).***.***

BEST
구조상, 다리를 들어서 걷기만해도 토니 무릎이 반대 방향으로 꺾이게 생겼는데요..
16.06.18 22:50

(IP보기클릭).***.***

BEST
공감... 헐크 버스터가 허리만 돌려도 토니는 하반신 뒤틀리게 생겼음 그냥 재미로 봐야 할듯 하네요 ㅋㅋ | 16.06.18 22:51 | | |

(IP보기클릭).***.***

BEST
그래서 날아다녔죠 | 16.06.18 22:52 | | |

(IP보기클릭).***.***

예전 머신로보나 투사 골디안 합체구조가 딱 저랬었지요. 바이캄프 초합금혼은 각각 몸체되는 로봇들 크기를 더 늘려서 해결했지만 | 16.06.18 22:52 | | |

(IP보기클릭).***.***

아이언몽거도 저것보다 더 심한 탑승자세일 듯 (...) | 16.06.18 22:53 | | |

(IP보기클릭).***.***

사실은 정좌자세하고 앉아있다던가... | 16.06.18 22:56 | | |

(IP보기클릭).***.***

영화기준은 아니지만, 어쨌거나 토니는 자기 몸 조직 맘대로 바꿀 수 있음. 무릎 관절 반대로도 꺾이게 설계다시 했나봐요. | 16.06.18 23:11 | | |

(IP보기클릭).***.***

굳이 이치에 맞게 따져보자면 버스터 고관절과 토니의 무릎 관절이 반대로 연동되게 설계했을 수 있겠죠. 허리의 회전은 버스터의 가슴 께에서 회전하게 하면 가능할 것 같고. | 16.06.18 23:36 | | |

(IP보기클릭).***.***

버스터 고관절이 앞으로 움직일때 토니 무릎이 반대로 간다는 것 자체가 이치에 맞지 않음. 저건 그냥 마징가제트나 철인28호 내부구조 일러스트처럼 그냥 적당히 복잡하게 그려놓은 것 밖에 안 되는 듯.. | 16.06.18 23:55 | | |

(IP보기클릭).***.***

안과 밖을 따로 설계하면. 그러니까 이해하기 쉽게 세탁기를 예를 들어서 안이돈다고 밖이 돌지는 안잖아요. 이걸 반대의 개념으로 이중으로 설계하고 부착해서 안과 밖에 돌아갈 홈을 파주고 하면 충분합니다. 제가 토니스타크도 아니고 설정 작가도 아니지만 충분히 가능은함. | 16.06.19 01:14 | | |

(IP보기클릭).***.***

이게 가능하다구요? 그럼 구동계는 어떻게 하구요? 무슨 아이필드로 움직이나요? 게다가 다리가 앞뒤로만 움직이는 것도 아니고 다리를 벌리는 동작은?... 아무리 봐도 아무 생각없이 그렸고만 너무 머리 쓰면서 설정 만들지 마시죠. 어차피 제일 간단하게 떠올릴 수 있는 답이 정답일 가능성이 제일 높습니다. | 16.06.19 09:12 | | |

(IP보기클릭).***.***

허리안에 공간있다네요. 이글 내려주세요 | 16.06.19 11:59 | | |

(IP보기클릭).***.***

루리웹-3252640207 / 회전축과 실린더의 존재를 잊어버리신건지.... | 16.06.19 14:40 | | |

(IP보기클릭).***.***

위에 해부도를 봐도 많은분이 지적하시는 버스터의 허리부분=아이언맨 허벅지. 버스터 하박관절= 아이언맨 무릎. 이부분을 봐도 실린더와 회전축이 보여요. | 16.06.19 14:43 | | |

(IP보기클릭).***.***

허벅지가 두꺼운걸 보니 저기에 접힌 다리가 다 들어갈수 있는 구조 같은데요. | 16.06.19 14:53 | | |

(IP보기클릭).***.***

토니 무릎이 꺽이지 않으려나
16.06.18 22:50

(IP보기클릭).***.***

덥겠다
16.06.18 22:51

(IP보기클릭).***.***

에어컨완비!! 일것 같음. | 16.06.18 22:52 | | |

(IP보기클릭).***.***

조금만 역동적으로 움직이면, 토니의 다리는 아작날것 같은 구조의 느낌이...
16.06.18 22:51

(IP보기클릭).***.***

걷는순간 토니 무릎 밑으로 찢겨나갈거 같은데
16.06.18 22:51

(IP보기클릭).***.***

합체씬이나 보여주지 그걸 빼놓냐
16.06.18 22:53

(IP보기클릭).***.***

이래서 해부도나 설계도 같은 건 함부로 설정하고 공개하는게 아니지...
16.06.18 22:55

(IP보기클릭).***.***

아닙니다. 토니는 헐크버스터 안에서 양무릎을 양손으로 끌어서 가슴에 붙이고 있을 겁니다!! 그래야 말이 되요.
16.06.18 23:04

(IP보기클릭).***.***

이것도 너프해 보시지!
16.06.18 23:05

(IP보기클릭).***.***

동굴에서 아이언맨 mk1을 만든 천재 과학자의 로봇에 태클을 거는 루리유저들의 모습이다 sf히어로물에서 현실성 따지는 참 재미있는모습 ㅋ
16.06.18 23:10

(IP보기클릭).***.***

? | 16.06.18 23:13 | | |

(IP보기클릭).***.***

BEST
현실성이전에 그냥 보기에도 다리 아작날것처럼 보이는데... | 16.06.18 23:18 | | |

(IP보기클릭).***.***

많이 다른데.. | 16.06.18 23:20 | | |

(IP보기클릭).***.***

BEST
뭐래 저 해부도 그린사람은 토니가 아닌데 | 16.06.18 23:23 | | |

(IP보기클릭).***.***

천재가 만든거엔 태클을 걸면 안되는구나. 예술가 똥도 예술이니 태클 못걸듯. | 16.06.18 23:28 | | |

(IP보기클릭).***.***

sf 영화니까 따지지도 못하나? 참내 | 16.06.18 23:33 | | |

(IP보기클릭).***.***

sf영화지만 기본적으로 마블세계관이 현실세계에 기초를 두고있는데 그건 생각못하시나봐요? 현실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이니 현실성을 따지죠 | 16.06.18 23:36 | | |

(IP보기클릭).***.***

어...문제는 아이언맨이 SF가 아니지않나요 -_-; 외계인 우주 하이테크놀로지가 나온다고 SF인건 아니지않나하는; | 16.06.18 23:45 | | |

(IP보기클릭).***.***

싸이파이로 봐도 됨. | 16.06.18 23:56 | | |

(IP보기클릭).***.***

아프로귤나무//SF가 무슨 약잔데요 -_- | 16.06.18 23:58 | | |

(IP보기클릭).***.***

아프로귤나무// 네?????? | 16.06.19 00:06 | | |

(IP보기클릭).***.***

당연히 sf에서 과학적을 따져야죠 ㅋㅋㅋ | 16.06.19 00:21 | | |

(IP보기클릭).***.***

아 쪽팔리는 리플 여럿 달려있네요... | 16.06.19 02:11 | | |

(IP보기클릭).***.***

공상과학인데 저건 당연히 깰수없는 법칙이죠ㅋㅋㅋ 애초에 다리뼈가 없이 걸어다니게 설정하지도 않았는데 | 16.06.19 02:13 | | |

(IP보기클릭).***.***

sf뜻 모르는 사람 여럿 인증했네 | 16.06.19 02:53 | | |

(IP보기클릭).***.***

저도 SF에 딱히 과학과는 상관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최소한의 설득력은 있어야 되지 않습니까? | 16.06.19 09:42 | | |

(IP보기클릭).***.***

SF는 과학이랑 밀접한데...그리고 과학이전에 중요한건 개연성이지 현대과학에 어긋나는 상상력이라도 영화내 과학적 사고로 그럴듯한 이유를 넣어야지 기본적인 과학적 원리에 어긋나는 부분은 영화적 오류로 보일수 밖에 없음 현실적인 것과 개연성은 별개임 | 16.06.19 09:59 | | |

(IP보기클릭).***.***

좀 무리수 같다 디바처럼 타게 만들지
16.06.18 23:24

(IP보기클릭).***.***

방산비리??? | 16.06.18 23:38 | | |

(IP보기클릭).***.***

그런데 구조상으로도 헐버 몸안에 아이언맨 슈트가 들어가야하는거 아닌가.. 위에도 다들 썻지만 저런식이면 하반신 걱정해야될판
16.06.18 23:29

(IP보기클릭).***.***

이거 작년에 나온건데
16.06.18 23:42

(IP보기클릭).***.***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합체는 남자의 로망이니까. | 16.06.19 00:15 | | |

(IP보기클릭).***.***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모든지 넣는거는 남자의 본능입니다 | 16.06.19 01:23 | | |

(IP보기클릭).***.***

무릎관절을 헐크버스터 고관절에 맞추고 기본 선 자세에서 토니의 무릎은 조금 굽혀져 있도록 한거 같네요. 걸어다닐수야 있겠지만 안쪽이 엄청 복잡하게 연동해서 작동하지 않는 한 역동적으로 움직이면 큰일나겠군요^^
16.06.19 00:21

(IP보기클릭).***.***

그런데 그러고보면 본편에서 베로니카가 허리를 그렇게 돌리지는 않았던 듯...아예 몸 자체를 돌린 장면이 많았던 것 같아요
16.06.19 03:01

(IP보기클릭).***.***

16.06.19 03:50

(IP보기클릭).***.***

뭔가 뒤늦게 붙은설정같은 느낌 애당초 저런 가동문제에 부딪칠거같았으면 편하게 헐버크기를 더크게했을듯
16.06.19 08:42

(IP보기클릭).***.***

저렇게 서는게 아니라 하체는 앉을 수 있는거고... 영화에선 하체가 안나왔으니.
16.06.19 09:56

(IP보기클릭).***.***

걍 그런가보다 해 존ㄴ ㅏ 시끄럽네
16.06.19 10:04

(IP보기클릭).***.***

옛날 저렇게 3단 합체 하는 로봇물 기억나네요
16.06.19 10:05

(IP보기클릭).***.***

용자물 1대 로봇 엑스카이저 생각나네요
16.06.19 11:05

(IP보기클릭).***.***

걍 생각없이 막그렸네 ㅋㅋ
16.06.19 11:46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3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7)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3407621 정보 복권이나사자 2 1469 16:14
3407614 정보 둠 닥터 297 16:03
3407534 정보 UNBROKEN 2 1486 13:21
3407523 정보 지정생존자 1 1248 13:01
3407459 정보 빈센트보라쥬 12 2962 10:51
3407432 정보 RYUKEN 21 15095 10:09
3407426 예고편 둠 닥터 6 2083 10:02
3407419 정보 둠 닥터 1 762 09:51
3407418 정보 둠 닥터 8 5846 09:49
3407371 정보 사쿠라모리 카오리P 839 08:22
3407369 정보 UNBROKEN 871 08:19
3407368 정보 UNBROKEN 1 1719 08:07
3407356 정보 RYUKEN 12 8013 07:42
3407346 정보 RYUKEN 4 3312 06:19
3407343 정보 UNBROKEN 3 1334 06:06
3407339 정보 둠 닥터 2 401 05:35
3407336 정보 블루보틀 1851 03:02
3407330 정보 홍련Z 17 7761 01:27
3407329 정보 Kingroro 14 10210 00:50
3407328 정보 블루보틀 7 4608 00:37
3407326 정보 블루보틀 2 2210 00:27
3407323 정보 톱을노려라 8 7349 00:08
3407304 예고편 @Crash@ 1 1308 2024.04.24
3407301 정보 블루보틀 7 2198 2024.04.24
3407300 음반 UNBROKEN 1 851 2024.04.24
3407298 정보 블루보틀 1 1371 2024.04.24
3407296 정보 블루보틀 4 3396 2024.04.24
3407295 정보 UNBROKEN 1882 2024.04.24
글쓰기 108463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