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저 : Applift + Newzoo 공동조사 자료
1) 중국
- 모바일 게임시장 규모가 아시아에서 일본에 이어 두번째로 큰 시장
- 미국에 이어 아주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황금의 시장
- 인구 13억 중 3억 8300만명이 모바일 게임 유저
- 인기 장르 TOP 5 & 퍼블리셔 TOP 5
- 과금 유저 비율
2) 일본
-인구 1억 2600만명중 5400만명이 모바일 게임 유저
- 인기장르 TOP 5 & 퍼블리셔 TOP 5
- 과금 유저 비율
-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 특성
3) 대한민국
- 5천만 인구중 2400만명이 모바일게임 유저
- TOP 5 장르 & TOP 5 퍼블리셔
대한민국 모바일게임 과금 유저별 유형 비율
- 한중일 모바일 게임 유저중 과금유저비율
-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