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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DS] 프로젝트 크로스 존 2 체험판 블록 수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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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 조회 3182 | 댓글수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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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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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저 표기방식이 마음에 않드는게 그냥 용량으로 몇메가된다고 표기해주는게 알기 쉽고 좋은데, 블럭으로 표기해주면 비교해보기 전까지 햇갈리더군여
15.10.09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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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정말 뻘짓거리.
15.10.09 12: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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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다수는 안나오나 ㅠ
15.10.09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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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요
15.10.09 1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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떴군요 !!!!!!!!!!!!!!!!!
15.10.09 1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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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판 받고 흔들리는 마을의 아리스 들으니 전작보다 BGM 퀼이 훨씬 낫네요
15.10.09 11: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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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적으로 저 표기방식이 마음에 않드는게 그냥 용량으로 몇메가된다고 표기해주는게 알기 쉽고 좋은데, 블럭으로 표기해주면 비교해보기 전까지 햇갈리더군여
15.10.09 11: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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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거 정말 뻘짓거리. | 15.10.09 12: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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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BGM 많이 좋아졌네요
15.10.09 1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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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라만상은 나날히 진화하네 | 15.10.09 11:5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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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루마호 2화에서 나온다 ㅋㅋㅋㅋ | 15.10.09 11: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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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시마 집안 나오는데 일가단락이라 하지 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5.10.09 12: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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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다수는 안나오나 ㅠ
15.10.09 1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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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글 나오나여?? 나오면 일판초회한정판으로 살려고하는데..
15.10.09 11: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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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요 | 15.10.09 12:2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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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사합니다!! | 15.10.09 12: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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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티랭귀지에요?? | 15.10.09 12: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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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데모는 일어고정이네요. 그래도 제품판은 멀랭일듯? | 15.10.09 12: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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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모는 일어고정입니다. ㅍ | 15.10.09 12: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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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일어고정인가요.....ㅠㅠ 제품판은 멀랭이면 좋겠는데... | 15.10.09 12:4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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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제발 멀랭이었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 15.10.09 13: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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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 멀랭인가
15.10.09 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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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 기다려봅니다.
15.10.09 13: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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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시간 정도의 데모 플레이 후기입니다 다른 분들도 얘기하시지만 bgm이 퀄이 올라간 게 확실히 느껴집니다 전투 이펙트 화려해진거는 두말할 것도 없고 통상기 3회 제한으로 전체적인 게임 템포도 상당히 빨라졌습니다 마장기신처럼 측면이나 후방 공격시 데미지 증가 등 전략요소도 추가되었고 spd 스탯의 삭제로 턴제 게임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적과 한 턴씩 주고 받으며 너도 한방 나도 한방으로 spd에 구애받지 않고 좋아하는 캐릭 우선적으로 운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전작이 크로스히트 한 번 걸고 시종일관 샌드백 치는 게임이었다면 이번 작은 크로스브레이크 덕에 기술 연계에 제법 신경을 써줘야 하는 게임이 된 것 같습니다 1회차까지는 수면제 이야기 안 나올 것 같은 예감이 ㅎㅎ 1시간 밖에 플레이 안했지만 솔로 캐릭의 애니메이션 컷인이 전작보다 약간 길어져서 이 부분에서 의외로 전투 템포를 늦추는 느낌이 나기도 했습니다 눈이 즐거워진 것은 분명한데 미묘하게 거슬린다는 느낌이 있던 거 같네요 특히 헤이하치... 일다수만 가지고 있는 입장에서 일판이 멀티랭귀지로 나오면 정말 좋겠지만... 데모판에 한글 안 넣어준거 보면 조금 기대를 낮추는 것이 마음 편할 거라고 생각되네요 ㅠㅠ
15.10.09 1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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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로캐릭으로 나오던 캐릭들은 필살기에서 나오는 화려한 컷인이 없었으니 그 부분을 신경쓴거 같은데 눈은 즐겁겠지만 ㅠㅠ | 15.10.09 14:0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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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1회 클리어 후 쓰는 후기 같지 않은 후기 같습니다만 일단 브금관련은 확실히 전작에 비해서 퀄리티가 올라갔습니다. 귀가 즐겁네요. 통상 브금들은 남크캡을 하신 분들은 기쁘실겁니다 저도 그랬고요 ㅋㅋ 남크캡처럼 스토리 진행 도중 기술을 사용해 적을 쓰러뜨리는등 이벤트가 나오기도 합니다. 전투 회화도 확실히 늘어났습니다. 솔로유닛과 페어유닛 대화가 2개 이상은 늘어난것 같고 재미도 있습니다 데미트리&모리건과 나루호도 대화에서 빵터졌네요. 이제 페어유닛과 페어유닛의 대화만 있으면 좋겠다만 아직 발견 못한거 보면 없는거 같습니다 ㅠㅠ 그리고 전투 관련 이야기입니다만 아직 많이 파지 않아서 자세하지도 않고 확실하지는 않지만 전작은 크리티컬을 먹이면 낙하는 절대 안됬는데 이번작은 크리티컬을 먹여도 낙하판정이 뜨는 바람에 오버킬을 실패한걸 보면 이제 크리티컬을 먹여도 위치를 잘 조정해야할거 같습니다. 전투 템포는 공격횟수가 3번으로 제한된것도 있지만 적의 HP가 기술 하나맞으면 픽픽 쓰러져서 템포가 더 빨라진것 같습니다. 또 이제 필드에도 데미지 판정이 있는것 같네요. 조작미스로 잠시 독 연못 비스무리한데 들어갔는데 데미지를 입었습니다. 그리고 크리스&질 다수공격 필살기가 레벨 5때 생긴거 보면 이번 기술 습득 속도는 빠른듯 합니다. 그런데 크리티컬 공격 타이밍은 더 쉬워진것 같습니다만 이건 제 주관적인 판단이라 아닐수도 있습니다. 더 써볼거는 있는데 말재주가 없어 여기까지 써보겠습니다 앞으로 쓰지 못한건 다른분이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15.10.09 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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XP는 여전히 아군전체공유던데요 ㅠㅠ 단지 완전방어 말고 일반 방어가 SP로 바뀌어서 XP를 좀더 아낄수 있다정도 ㅠ | 15.10.09 18:2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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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그런가요? 제가 잘못본거 같군요. | 15.10.09 18: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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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XP가 100%일 경우 나머지 50%는 꼭 크로스히트 시키고 때려야 채워졌습니다만 이번에는 크로스 브레이크를 성공하지 않아도 150%까지 채울수 있습니다. | 15.10.09 18: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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