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LuxDS님께서 알려주신 HD 텍스쳐 패키지 적용 후 벤치마크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음.. 여기까진 수직동기화 적용하여 벤치마크해 보았습니다. 그대로 평균 프레임이 안정적으로 나오네요ㅎㅎㅎ
동일 옵션에서 수직동기화만 해제하고 테스트 해 보았습니다. 역시 수직동기를 해제하니 프레임이 좀 더 잘 나오네요ㅎㅎ
그래서 인게임 스샷으로 넘어가는데 솔직히.. 음.. 제가 해상도 1080p 쓰고있어서 울트라나 하이 특별하게 차이는 모르겠네요ㅎㅎ 제가 막눈인가봐요..
텍스쳐 울트라를 사용하고 인게임에들어가니 스터터링 현상이 일어납니다 용량문제로 SSD가 아닌 HDD에 설치를 해서 나오는 현상일수도 있지만
대체적으로는 안정된 프레임을 보여줍니다 역시.. 이정도면 최적화 정말 잘되었다고 생각됩니다~ㅎㅎ 여러분들도 지르세요..
벤치마크해보겠다고 한시간정도 더 달렸는데.. 와우 시간가는줄 모르고 완전 빠져들었습니다ㅎㅎㅎ
이번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에서는 툼레이더 리부트와 비슷한 유물(?)같은걸 찾은 뒤 R스틱으로 유물(?)을 돌려가며
그 유물안에 들어있는 기억을 끄집어 내는 요소도 있네요ㅎㅎ
모르도르하면서 제일 감탄했던건 이 석양효과들입니다... 와 배경정말 장난아니에요ㅎㅎ
이런화면을 실제 인게임화면으로보면 와... 정말 굉장합니다ㅎㅎㅎ
스토리 진행을 조금 해 봤는데 역시나 정보에서 나왔던대로 골룸도 나오네요~
골룸은 반지의 영향을 받아서일까요.. 저 그림자같은 아저씨가 보이나봅니다 골룸이 어떤 역할로 나오는지는 영어라 도통 알수는 없지만...
그래도 게임에서 이렇게 보니 반갑...(?)네요ㅎㅎㅎ
음.. 아무튼.. 미들 어스 쉐도우 오브 모르도르 생각보다 정말 괜찮은 게임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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