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3 일부터 공개가 시작된 인기 극장 애니메이션 「러브 라이브! The School Idol Movie "공개 2 일째 흥행 수입과 이후의 동원 등 공개 중의 영화에서 화면 히타 달리는 본작은 영화인들에게도 놀라움을 주고 있는 것 같다.
'러브 라이브! "는 원래 잡지 「전격 G 's magazine '(KADOKAWA 아스키 미디어 웍스), 란티스 ,선라이즈 의 3 사 합동 기획 내용에서 시작하여 2013 년 1 월에 제 1 기, 2014 년 4 월에 제 2 기 및 애니메이션화. 2 기 마지막 회에서는 스쿨 아이돌 유닛 「μ 's "3 학년 멤버의 졸업식을 맞이 그녀들 하에 1 통의 메일이 도착한 곳에서 종료. 극장판은 그런 그녀들의 모습이 그려지는 것도 있어서 "러브라이버"라는 팬들에게는 기다리던 최신작이었다.
본작은 전국 121 관에서 공개하면서 공개 첫 주에 2 일 25 만 1811 명을 동원, 흥행 수입 4 억 23 만 5800 엔을 벌어들여 그 주 1 위. 이날 개봉된 영화 '海街 diary'를 물리치는 등 쾌조의 진격은 영화 감독 등 영화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놀라움을 가지고 있는 것 같다. 어느 작가는 이렇게 말한다.
"공개 2 일째 결과가 나왔을 때 주위는"믿을 수 없다 "는 분위기였지요. 확실히 「러브 라이브!」가 인기가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海街 diary」의 상영관 수는 '러브 라이브!」의 약 3 배로 숫자에 압도적으로 유리했다. 게다가 "海街 diary'는 아야세 하루카, 나가사와 마사미, 카호 히로세 주석과 혼자서도 주연급 배우를 4 명이나 투입한 후, 영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에서 그 해의 영화상을 휩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 등 만반의 준비를 했다. 일본의 순인 여배우를 모아도 톱을 잡지 못하고 "러브 라이브!」에 패한 것이 아닐까 ......"
영화 '海街 diary'의 개봉관 수는 "러브 라이브! "121 관의 약 3 배인 323 관. 동원 18 만 1642 명, 흥행 수입 2 억 2911 만 7100 엔 (모두 첫주)와 동원은 약 7 만 명, 흥행 수입은 약 1 억 7000 만 엔 이상으로 "러브 라이브! "에 뒤지고 있다.
영화인들에게는 꽤 뜻밖의 결과였던 것 같지만, 홍보면에서 양식의 차이도 주목받고 있다.
" '러브 라이브!」는 현지 색이 강한 TOKYO MX 계열에서 방송이었고 사전 홍보해도 재방송이나 라이브에서의 고지 등 화려한 것은 없습니다. 일반 미디어를 향해 시사회의 목소리 모습도 없다. 한쪽에서 "海街 diary"라고 하면 완성 피로 시사회를 하거나 밤방 작품의 선전을 치는 등 "광고는 반년 전부터"라는 영화 홍보 왕도라고도 할 전략으로 돈도 시간에 걸쳐 있었습니다 "(다른 영화 라이터)
"적은 병력을 가지고 대적으로 향한다"라는 것은 아니지만, 상영관 수와 불리한 조건에도 팬들의 지원에 소문을 뒤엎고 실적을 남기고 있는 "러브 라이브! ". 개봉 2 주차를 맞이하는 20 ~ 21 일의 결과는 20 일 공개되는 영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에 흥행 수입 상위는 양보했지만, 관객 동원 수에서 1 위를 기록했다. '러브 라이브! "4 주째까지 입장자 선물도 발표되고 있어 이대로 숫자를 늘려 가면 일본 아카데미 상 후보도 있을지도 모르는 상황. 영화계를 놀라게 한 돌풍이 어디까지 이어질지, 볼거리다.
(IP보기클릭).***.***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사실상 현재 일본 여배우들 어벤져스나 다름없는데 영화 내용 자체는 고레에다 감독이 쉬어가는 느낌으로 만든 소품에 가까움. 이게 세일즈로 잘 될 것이다 그냥 저냥일 것이다 예상할 수 있는 측면이 양쪽 다 있었는데 뭐 결론만 말하자면 럽라 팬들 화력이 여배우들 팬들을 쳐발른 형상.
(IP보기클릭).***.***
근데 솔직히... 이건 타겟층 자체가 달라서 어쩔 수 없지요. 어차피 바닷마을 영화 보는 타켓층은 보통 러브라이브를 안 볼 테고 러브라이브를 보는 타겟층은 보통 바닷마을 영화를 안 보겠지요. 서로 타켓이 다르니, 서로에게 피해를 준 것도 없을 듯. 럽라 볼 사람은 럽라 볼 테고, 바닷마을 볼 사람은 바닷마을 볼 테니
(IP보기클릭).***.***
Love 하기위해 Live 합니다
(IP보기클릭).***.***
굳이 럽라가 아니라도 매드맥스에게도 뒤지고 있다는거니 영화 자체의 문제일듯.
(IP보기클릭).***.***
러브라이브 극장판 계속 흥하길 기원합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러브라이브 극장판 계속 흥하길 기원합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Love 하기위해 Live 합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굳이 럽라가 아니라도 매드맥스에게도 뒤지고 있다는거니 영화 자체의 문제일듯.
(IP보기클릭).***.***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사실상 현재 일본 여배우들 어벤져스나 다름없는데 영화 내용 자체는 고레에다 감독이 쉬어가는 느낌으로 만든 소품에 가까움. 이게 세일즈로 잘 될 것이다 그냥 저냥일 것이다 예상할 수 있는 측면이 양쪽 다 있었는데 뭐 결론만 말하자면 럽라 팬들 화력이 여배우들 팬들을 쳐발른 형상.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근데 솔직히... 이건 타겟층 자체가 달라서 어쩔 수 없지요. 어차피 바닷마을 영화 보는 타켓층은 보통 러브라이브를 안 볼 테고 러브라이브를 보는 타겟층은 보통 바닷마을 영화를 안 보겠지요. 서로 타켓이 다르니, 서로에게 피해를 준 것도 없을 듯. 럽라 볼 사람은 럽라 볼 테고, 바닷마을 볼 사람은 바닷마을 볼 테니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