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mum PC requirements:
-REQUIRED: Internet connection required for product activation.
-OS: Windows XP (SP3), Windows Vista (SP2), Windows 7 (SP1), Windows 8, or Windows 8.1
-PROCESSOR: 1.8 GHz Intel Core 2 Duo, AMD Athlon 64 Dual-Core 4000+ or equivalent (For computers using built-in graphics chipsets, the game
requires 2.0 GHz Intel Core 2 Duo, 2.0 GHz AMD Turion 64 X2 TL-62 or equivalent) MEMORY: At least 2 GB RAM
-HARD DRIVE: At least 9 GB of free space with at least 1 GB additional space for custom content and saved games
-DVD-ROM: DVD ROM drive required for installation only
-VIDEO CARD: 128 MB of Video RAM and support for Pixel Shader 3.0. Supported Video Cards: NVIDIA GeForce 6600 or better, ATI Radeon X1300 or better, Intel GMA X4500 or better
-SOUND CARD: DirectX 9.0c Compatible
-DIRECTX: DirectX 9.0c compatible
-INPUT: Keyboard and Mo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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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욕처먹은 심시티 왜 ↗망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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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심즈는 "오리지날 사면 재밌어요! 근데 확장판 사면 넘사벽의 재미를 즐길 수 있어요!!"의 느낌이었는데 이번작품은 그냥 대놓고 "재밌고 싶으면 DLC를 받는게 좋을거야" 이 느낌이라 짜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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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심즈 본연의 맛 다 빼버리고 출시하는데 참...DLC아이템 팩으로 쪼개서 낸다고 광고 하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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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오픈월드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드에 인퀴지션이 어떤 형식으로 맵 이동이 되는지 대략아실겁니다. 오픈월드를 포기하는 대신에 존나 큰 땅덩어리를 돌아다니다가 다음 넓은 맵으로 이동해서 또 존나큰 맵을 탐색하는거죠. 근데 이 심즈4는 존나 큰 맵에서 다른 맵으로 옮겨다는게 아니고, 쥐똥만한 내 부지에서 또 다른 쥐똥만한 부지로 잦은 로딩을 통해서 이동한다는겁니다. 3편을 통해 개선된 점을 대차게 말아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된 이유가 뭐냐? 바로 EA 시벌탱 새키들 때문입니다. 여기 까지 제 글을 보시고 위키를 보시고 딱 알수 있죠, 아 심즈4는 원래 온라인으로 만들어 질거였구나 근데 EA사에서 개발 기간을 짧게 심즈 팀에게 압박을 가했습니다. 결과물은 그래픽 퇴보, 기능의 삭제, 오프월드 등등. 돈독이 오른 EA사 때문인겁니다 이게 다. 나중에 정식판 이후에 확장팩 나온다고 생각해보세요. 기존에 확장팩 없이도 즐기던 게임을 돈 더주고 해야하며 그 돈을 더 주고 샀지만 로딩과 사양과 버그만이 난무 할 것입니다. EA 이놈들은 지금 캡콤 같은 길을 걷고 있습니다. 진짜 사시면 안되는 이유들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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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면서 이것저것 빠졌다고 생각은 했는데 엔하위키 읽어보고 내가 아는것보다도 빠진게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점에 놀랐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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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의 심즈 본연의 맛 다 빼버리고 출시하는데 참...DLC아이템 팩으로 쪼개서 낸다고 광고 하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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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심즈는 "오리지날 사면 재밌어요! 근데 확장판 사면 넘사벽의 재미를 즐길 수 있어요!!"의 느낌이었는데 이번작품은 그냥 대놓고 "재밌고 싶으면 DLC를 받는게 좋을거야" 이 느낌이라 짜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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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보면서 이것저것 빠졌다고 생각은 했는데 엔하위키 읽어보고 내가 아는것보다도 빠진게 어마어마하게 많다는 점에 놀랐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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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게 욕처먹은 심시티 왜 ↗망함? | 14.07.26 07: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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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오픈월드가 아닙니다. 여러분들은 드에 인퀴지션이 어떤 형식으로 맵 이동이 되는지 대략아실겁니다. 오픈월드를 포기하는 대신에 존나 큰 땅덩어리를 돌아다니다가 다음 넓은 맵으로 이동해서 또 존나큰 맵을 탐색하는거죠. 근데 이 심즈4는 존나 큰 맵에서 다른 맵으로 옮겨다는게 아니고, 쥐똥만한 내 부지에서 또 다른 쥐똥만한 부지로 잦은 로딩을 통해서 이동한다는겁니다. 3편을 통해 개선된 점을 대차게 말아먹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된 이유가 뭐냐? 바로 EA 시벌탱 새키들 때문입니다. 여기 까지 제 글을 보시고 위키를 보시고 딱 알수 있죠, 아 심즈4는 원래 온라인으로 만들어 질거였구나 근데 EA사에서 개발 기간을 짧게 심즈 팀에게 압박을 가했습니다. 결과물은 그래픽 퇴보, 기능의 삭제, 오프월드 등등. 돈독이 오른 EA사 때문인겁니다 이게 다. 나중에 정식판 이후에 확장팩 나온다고 생각해보세요. 기존에 확장팩 없이도 즐기던 게임을 돈 더주고 해야하며 그 돈을 더 주고 샀지만 로딩과 사양과 버그만이 난무 할 것입니다. EA 이놈들은 지금 캡콤 같은 길을 걷고 있습니다. 진짜 사시면 안되는 이유들 여기서 끝내겠습니다. | 14.07.26 10:1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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