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는 2008년부터 개발이 시작된 온라인 기반의소셜 미디어 게임 이었다.
EA는 심즈 시리즈에 온라인 요소가 들어가면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으리라생각했다.
심즈4의 개발자인 Patrick Kelly와 Gil Colgate는 심즈4가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을 시작했다고 증언하고있다.
이 '온라인 게임'은2012년 기술적인 문제로 개발이 중단되었다.
Patrick Kelly는 '게임도스튜디오도 엉망이고, 사람들은 폭발하기 직전이었다' 라고말했다.
즉 심즈4는 2012년에 개발중단된 '온라인 게임'을 기반으로 1년간 만든 게임이라는 뜻 이 된다.
또한 이 기사 에 따르면, 심즈시리즈를 제작하는 개발사인 EA 솔트레이크는 2014년 1월에 구조조정을 행하고 모바일 게임 부서로 재편 하였다고 한다.
EA는 이미 인기 프렌차이즈인 Command & Conquer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을 별개의 온라인 게임으로 개발중이던 게임을 급히 페키지 게임으로 바꾸어 출시하여 몹시 저조한 성적을 거두고 15년간 많은 팬들을 거느리던 프렌차이즈 자체를 종결시킨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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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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덧글많아서 설랬더니 전부 이분 덧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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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존이져 뭐 ㅇㅅ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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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저희도 없어도 딱히 상관없는 게임으로 보여서 나와도 안살거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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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A : Exterminate 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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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 14.07.26 10: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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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저희도 없어도 딱히 상관없는 게임으로 보여서 나와도 안살거같아요 | 14.07.26 10: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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