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진문제점
Player can in rare circumstances enter a state in which they cannot attack and must relog 동상안으로 제접속도못하고공격도못하는 상태로 끼이는 경우가 매우 드물게 있습니다? 제접속을 필요로 합니다.
투척시 캐릭터가 몇초 얼어버리는 버그가 잇습니다
어떠한 경우 근접무기 공격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떤 상황에서 약간의 디싱크 문제가 있습니다
다이나믹 서버 이벤트는 현제 임시로 막아놨습니다
Backpacks rearrange after reconnection 제접속후 가방을 제정돈 하지 않습니다(혹은 하는 버그가있습니다...전자 같네요)
Players restrained while unconscious remained restrained until reconnection (after
awaking)
플레이어가 차분한? 상태로 기절하고 제접속을해도 기절에서 깨어나도 차분한 문제?
서버저장 아이탬 과 상자는 서버에서 현제 선택불가입니다 곧 핫픽스가 나옵니다.
추가사항:
Actions: sks총검과 낫으로 캔을 딸수 잇음
Actions: 음료마시기 엑션을 컨픽으로 추가(핫키설정 말인거같습니다)
Actions: added Melee class to SurvivorBase
근접 클래스를 서바이버베이스에 추가했습니다
Animations: 새로운 라이플 기본 조준 에니메이션
Animations: 항복자세로 걸을 수 있습니다
Animations: 항복/속박상태의플레니어를 위한 에니메이션 변형?
Animations: 일명 원숭이좀비 에니메이션 추가
Animations:제장전 에니메이션
Animations: Vmatchbox, Injection Vial, Hacksaw 손에 들고잇는 위치
Animations: 캔음료마시는에니메이션
Character: 새 여성모델얼굴
Character: 새 남성모델 얼굴
Engine: 좀비와 플레이어 용 렉돌
Engine: 좀비길찾기!
Items: 부니헷에 낚시찌를 달수 있습니다
Items: 쳄라이트
Items: AK101
Items: CR 527
Items: 마카로브
Items PM 73 RAK
Items: 중간사이즈 민간텐트
Items: 구급요원 의복 제킷과 바지
Items: 밀리터리부츠는 칼을 꽂을수 있습니다
Items: 빨간 검정 폴카 점 올리브 카모 반다나 추가
Recipes : 빨간 검정 폴카 점 올리브 카모 반다나 를 붕대로
Recipes: 빨간 검정 폴카 점 올리브 카모 반다나 를 마스크로
Server: 저장아이탬 (현제 막아놓았음)
Server: 서버 퍼포먼스 향상 예상
Server: 다이나믹 루트 리스폰 (한바퀴돌고오면 다시 탬이 생깁니다!)
World: Turovo 마을 추가
수정:
Actions: 플레이어는 우물에서 물뜨기를 ruined상태의 물통으로 할수 없습니다.
Actions: ruined 상태의 캔을 까면 안에 음식이 매우 조금 남아있습니다
Actions: 빈 탄알집을 삽탄할수 없습니다(왜...주륵)
Actions: 이제 행동을 진행중에 빗물받기 엑션이 뜨지 않습니다
Actions: 다른아이탬을 들고있는데 낚시하는 엑션을 취하는 문제 해결
Actions: improvised bag/backpack 조합엑션메뉴가 빠졌던 부분 추가
메뉴
Actions: 애호박을 강제로 먹일수 있습니다 (나의 긴 (발음을조심해야하는)소시지를 먹어랏 //웁웁)
Actions: 파란 우물에서 마시는 에니메이션을 따로 추가
Actions: 수영/사다리타기 할떄 엑션메뉴 사용불가
Actions: 플레이어는 땅에서 마카로프와 PM73 RAK를 바로 들수 있습니다
Actions: Removing item on which consume action was called, not item which was swapped to hands during consume action
아이탬제거 아이탬소비 엑션은 불러지다 아이탬을 먹는동안 아이탬이 가방으로 들어갔을때 먹는메뉴가 뜨는현상 제거?
Animals: 소 와 토끼 멧돼지가 좀더 보기좋아졌습니다
Animations: Facepalm, Cut throat, Silence 에니메이션 손위치가 이상하던것 수정?
Animations: 활들고 앉아쏴 자세로 이동할때 에니메이션 수정
Animations: 엎드러쏴 자세로 피스톨을 들고 움직일때 에니메이션
Animations: (폴짝?) 뛸때 생기던 여러가지 이슈 수정
Animations: 애호박 파지법 변경(..)
Animations: SoundEdge(발자국 사운드) set correctly for kneel run with rifle
라이플을 들고 앉아쏴로 달리는(?)에니메이션이 현제 발자국 사운드로 맞춰짐?
Animations: Face-palm 포즈를 일어나서 하는것을 해결
Animations: 편히쉬어 자세를 수정(무기를 그대로 들고 앉습니다)
Engine: 야간 조도 수정
Items: 부드러운 케므파이어 불빛- HDR옵션을 켜도 화면에 방해가 이지 않습니다.
Items: 샷건 산탄도(3에서 12발로) 수정
Items: 권총 스폰률
Items: 라이플 칼빈과 SMG 스폰률 수정
Items: 부착물 스폰률 수정
Items: Wooden sticks 을 손에 들수 있습니다
Items: CR527 그림자 글리칭 수정
Items: 쳄라이트는 60분동안 갑니다
Items: 플레어 쳄라이트 빛이 작아졌습니다
Items: MP5 가본 어테치로 나오던 벗스톡(buttstock)이 제거됨
Item: 쌍안경 크기 낮춤
Items: 다른 챔라이트 색상이 추가? added other chemlight color material variants
Modifiers: 환경메세지 수정된파일 환경메시지가 삭제
Recipes: cz572 도색 가능
Recipes: 입고있는옷을 찢을 수 없습니다
Recipes: Ruined 상태의 캔을 딸 수 있습니다
오역 직역 쩝니다.
실험빌드에서 이미 핫픽스가 나온상태이기에 곧 안정화 빌드에서 텐트를 접하실 수 있을겁니다.
지금까지 언급된 다음 업데이트내용은
프로토타입 차량
프로토타입 바리게이트
새로운 카메라 시스템
새롱누 엑션메뉴
인퓨전 엔진
이 있으며
Q2 목표단계는 한달 정도 늦춰진 상태로 완성했습니다
다음 Q3 단계 로드맵에서는
프로토타입 농작물
적대적인 동물
레어리티한 아이탬과 교환시스템
스팀 워크샵
도전과제
다이나믹한 날씨효과
이며
운이 좋다면 올해말 혹은 15년 계획으로는(Q4)
향상된 차량(트럭 보트 항공 헬기 등)
향상된 동물(포식자 동반자)과 축산
향상된 바리게이트(자신만의 건축물)시스템
향상된 상호작용(진영시스템 향상된 거래시스템 등)
을 14년 로드맵으로 밝힌 바 있습니다.
올해 말 베타단계 돌입이 목표입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