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개발 중인 스타크래프트 II: 군단의 심장 2.1.4 패치를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테스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소규모 패치에는 여러 버그 수정 및 새로운 WCS GameHeart 확장 모드의 미리 보기, 새로운 팀 색상 강화 설정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개 테스트에 참여하면 최신 변경 사항을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고, 패치를 최고의 품질로 출시할 수 있게 도와주실 수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II 2.1.4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일반
WCS GameHeart
이제 스타크래프트 II에서 WCS GameHeart 확장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사용자 지정 게임 목록의 모든 섬멸전 지도에 WCS GameHeart 확장 모드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 모드를 사용해서 게임을 만들려면 사용자 지정 게임 목록으로 가서, "지도 탐색" 버튼을 누르고, 아무 지도나 선택한 다음, "게임 만들기 (모드 적용)"을 눌러 목록에서 확장 모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옵션 메뉴의 게임플레이 탭에서 관전자 인터페이스 메뉴 중 WCS 2.0을 선택하면 WCS GameHeart 설정을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WCS GameHeart 블로그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향상된 팀 색상
일반
플레이어들은 이제 게임 내 사용자 인터페이스 옵션을 통해 건물, 유닛, 기술 효과의 색상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의 게임플레이 탭에 추가된 '팀 색상 강도' 슬라이더 값을 조절해서 팀 색상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유닛/기술 효과
팀 색상을 반영하기 위해 EMP, 스캐너 탐색, 시간 왜곡, 모선핵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팀 색상 기술 효과는 옵션 메뉴의 게임플레이 탭에서 '추가적인 팀 색상 텍스처 사용'을 선택해서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버그 수정
간소화된 관전자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서 리플레이를 볼 때, 게임 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캠페인 임무에서 음악이 반복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공허의 환영 임무에서 거신이 소환 중에 처치되면 크게 보여지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소리 오프셋이 가끔 무시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확인은 안해봤지만 한국 계정도 이제 가능한가 보네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