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적용시기는 내일입니다.
1.일반
-소환수: 소환수들에게 더 적은 데미지가 들어갑니다.
-버그픽스: 이제 소환수가 보호막 성소의 효과를 받습니다.
2.직업조정
(1)성전사
-방패가격: 이제 공격모션 도중 중단할 수 있습니다.
(2)부두술사
-우상족 군대: 우상족의 체력이 대폭 증가합니다, 우상적의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우상족의 속박범위 증가합니다
-덩치: 덩치가 이제 마우스 커서위치에서 생성됩니다, 덩치가 소환되는 속도가 증가합니다.
(3)혼령걸음: 이제 분신이 일정치 이상의 데미지를 받아도 혼령걸음이 최소되지 않습니다.
(4)좀비들개 소환: 좀비들개의 체력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5)우상족아첨꾼(패시브): 우상족의 체력이 대폭 증가합니다, 우상적의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우상족의 속박범위 증가합니다
(6)인터페이스: 우상족 군대, 우상족 아첨꾼의 아이콘에 마우스를 올릴 때 이름표가 알맞게 뜹니다.
3.아이템
(1)직업전용아이템
-불새 세트: 이제 불세 영구 도트데미지가 눈에 띄는 효과를 가집니다.(시각적으로)
(2)전설보석
-축재자의 은총
: 몬스터로부터 폭발하는 금화의 양이 감소합니다. 이에 대한 보상으로 금화더미의 금화양이 증가합니다. 즉 총 드랍되는 금화양은 같지만 시각적으로 적게 보입니다.
(3)버그픽스: 유예의 보조효과가 킬이 아닌 어시스트로도 얻을 수 있습니다.
갇힌자의 파멸이 이제 빙결의 효과에 제대로 반응합니다.
잘 듣는 자의 독의 도트데미지가 이제 소환수의 공격에 제대로 적용됩니다.
4.모험모드
(1)균열수호자(대균열포함)가 이제 더 많은 재작재료를 드랍합니다.
(2)멀티게임에서 지옥불 열쇠(뼈의 열쇠, 폭식의 열쇠, 전쟁의 열쇠)가 그룹드랍으로 취급됩니다.
(3)시험의 대균열이 정확한 등급을 측정할 수 있도록 많은 조정을 가했습니다. 이제 큰 수로와 하수구맵이 대균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4)카달라 관련
-도박에 필요한 파편양이 증가합니다(5배, 즉 5파편이 갑옷 도박이 25파편으로 증가, 목걸이의 경우 무려 100파편!!)
-카달라가 전설아이템을 줄 확률이 대폭 증가했습니다.
*참고로 패치로 카달라가 전설을 줄 확률은 10%라고 합니다.(출처: http://us.battle.net/d3/en/forum/topic/14579177912?page=2#34)
(5)버그픽스: 균열수호자가 가끔 똑같은 아이템을 드랍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5.재작관련
-장신구에 필요한 보석이 '온전한 황실'에서 '황실'보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6.괴물관련
(1)감전효과를 가지는 몬스터에게 짧은 내부 재사용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2)도살자의 창공격(부채처럼 퍼지는 공격)의 데미지가 줄어들었습니다.
(3)돌진야수의 돌진공격의 시전범위가 줄어들었습니다.
(4)역병박쥐가 생명력 구슬을 떨어뜨리는 빈도가 줄어들었습니다.
(5)대균열에서
-땅에서 숨는 몬스터가 이제 숨어있는 상태에서 등장하지 않고 덜 도망갑니다.
-날아다니는 몬스터들이 이제 덜 도망갑니다.
-유령들이 이제 벽을 통과할 수 없고 덜 도망갑니다.
-바위벌레가 이제 출연하지 않습니다.
10시간 패치라길래 대규모 패치가 있나 했더니만 그냥 평범한 패치였습니다.
도박은 본래 이게 본질에는 맞는거지만 너무 비싸졌네요. 카달라 비싼여자 였구만.....
(IP보기클릭).***.***
원 출저 가보니깐 파편 드랍양도 5배라고하는데요? 이건 단순히 유저들이 균열돌면서 걍 쏘고 달리고를 반복하면서 노템 파템을 안먹는걸 미연에 방지할려는듯 결국엔 파편 회득량 5배 들어가는 비용도 5배라서 실질적인 손해는 없고 되려 카달라 전설줄 확률 올라갔으니 상향이네요
(IP보기클릭).***.***
토하겠네요 ㅋㅋ 전 망함... 이미 시간날때.. 전부 온전한 황실로 만들어 놨거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토하겠네요 ㅋㅋ 전 망함... 이미 시간날때.. 전부 온전한 황실로 만들어 놨거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14.09.24 09:23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근데 실체가 없는게 유령 종특인데 저런건 좀 어색할듯...플레이면에서 편의성은 올라가겠지만 | 14.09.24 11:33 | | |
(IP보기클릭).***.***
대균열에서만이면 대균열 좀 더 편하게 돌라고 하는 듯 | 14.09.24 12:03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원 출저 가보니깐 파편 드랍양도 5배라고하는데요? 이건 단순히 유저들이 균열돌면서 걍 쏘고 달리고를 반복하면서 노템 파템을 안먹는걸 미연에 방지할려는듯 결국엔 파편 회득량 5배 들어가는 비용도 5배라서 실질적인 손해는 없고 되려 카달라 전설줄 확률 올라갔으니 상향이네요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