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문명 - 비욘드 어스, 벤치마크 [27]
추천 2 조회 6873 댓글수 27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2157097 | 공지 |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 _smile | 86 | 1929312 | 2018.06.05 |
234396 | 기타 |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 루리 | 31 | 3044244 | 2009.07.28 |
2300985 | 오버워치 | Naeri | 20 | 01:57 | ||
2300984 | 정보 | 루리웹-6780324093 | 2 | 533 | 00:50 | |
2300983 | LOL | 롭스 | 977 | 00:17 | ||
2300981 | 정보 | 루리웹-9512102543 | 14 | 4100 | 2024.04.26 | |
2300980 | 정보 | ComShepard | 12 | 3489 | 2024.04.26 | |
2300979 | 인디게임 | VNnotice | 12 | 1406 | 2024.04.26 | |
2300978 | 정보 | ComShepard | 5 | 3339 | 2024.04.26 | |
2300977 | 정보 | ComShepard | 1 | 625 | 2024.04.26 | |
2300976 | 정보 | Schaal | 7 | 3858 | 2024.04.26 | |
2300973 | 정보 | nokcha | 11 | 2402 | 2024.04.26 | |
2300972 | 정보 | Nzorth | 1 | 1695 | 2024.04.26 | |
2300971 | 인디게임 | ComShepard | 1 | 1955 | 2024.04.26 | |
2300970 | 정보 | ComShepard | 7 | 2757 | 2024.04.26 | |
2300969 | 정보 | 헤롱싀 | 3 | 958 | 2024.04.26 | |
2300968 | 정보 | 헤롱싀 | 6 | 4220 | 2024.04.26 | |
2300967 | 정보 | ComShepard | 1070 | 2024.04.26 | ||
2300966 | 정보 | ComShepard | 3 | 1492 | 2024.04.26 | |
2300965 | 정보 | ComShepard | 12 | 3282 | 2024.04.26 | |
2300964 | 정보 | ComShepard | 8 | 1113 | 2024.04.26 | |
2300963 | 정보 | ComShepard | 5 | 818 | 2024.04.26 | |
2300962 | WOW | Naeri | 9 | 2652 | 2024.04.26 | |
2300961 | 정보 | 꿀맛게임 | 4 | 3297 | 2024.04.26 | |
2300960 | 정보 | 어머니아버지형님누님 | 4 | 1867 | 2024.04.26 | |
2300957 | 정보 | indira | 4 | 1890 | 2024.04.26 | |
2300956 | 정보 | 마이온 | 420 | 2024.04.26 | ||
2300955 | 정보 | 춘리허벅지 | 3 | 1621 | 2024.04.26 | |
2300954 | 정보 | 춘리허벅지 | 2 | 1076 | 2024.04.26 | |
2300953 | 정보 | Trust No.1 | 17 | 13039 | 2024.04.26 |
(IP보기클릭).***.***
이겜은 딱히 그래픽 카드가 문제가 아닌데 컴 사양이 초대형 맵 극 후반 물량전 을 과연 견딜 수가 있을 지가 문제.
(IP보기클릭).***.***
i3랑 노는 AMD클래스...
(IP보기클릭).***.***
이 게임 맨틀의 초점은 CPU가 담당할 부하를 GPU 자원으로 감당하면서 상대적으로 CPU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고 그것이 그대로 문명류 게임 특유의 고질적인 턴-랙을 줄일 수 있느냐가 관건이지요. 단순 프레임 수치 비교는 이 같은 종류의 게임에선 의미없죠. 물론 맨틀 적용시 프레임이 잘 나오긴 하겠지만.
(IP보기클릭).***.***
아직도 잘 버티고 있군 내 i5 2500 ,6850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3랑 노는 AMD클래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이겜은 딱히 그래픽 카드가 문제가 아닌데 컴 사양이 초대형 맵 극 후반 물량전 을 과연 견딜 수가 있을 지가 문제.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아직도 잘 버티고 있군 내 i5 2500 ,6850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이 게임 맨틀의 초점은 CPU가 담당할 부하를 GPU 자원으로 감당하면서 상대적으로 CPU에 가해지는 부담을 덜고 그것이 그대로 문명류 게임 특유의 고질적인 턴-랙을 줄일 수 있느냐가 관건이지요. 단순 프레임 수치 비교는 이 같은 종류의 게임에선 의미없죠. 물론 맨틀 적용시 프레임이 잘 나오긴 하겠지만.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