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질문과 답변
Q: 제이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A: 제이나는 잘 디자인된 영웅이라고 생각함. 특성 트리에 대해서 많은 긍정적 의견을 받음. 앞으로도 많이 개선할 거임.
Q: 쓰랄, 실바나스, 바이킹은 언제 볼 수 있음?
A: 곧(....) 볼 수 있음. 2015년 초에는 무조건 나옴.
Q: 히오스하면서 불편한게 특성 잠겨있어서 레벨업해서 여는건데, 왜 잠겨서 냈음?
A: 이에 대해서는 많은 피드백을 받음. 우리는 그 영웅을 조금 더 파고들 요소를 만들고 싶었음. 2~3판 정도 플레이하면서 그 영웅의 특성에 대해서 알게 하고도 싶었고.
Q:골드 수급이 적은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함?
A:게임하면서 얻는 골드나 승급 골드, 그리고 일일퀘스트로 수급은 원할한거 같음. 물론 계속 주시는 하고 있음.
Q: 곧 있으면 클베하는데 어떤 변경점이 있음?
A: 랭크게임, 드레프트 모드, 탈주촌, 등이 추가될거임.
Q:영웅가격 비싼거 같은데 어떻게 생각함?
A: 영웅 가격에 대해서는 항상 의논중임. 우리는 현재의 스킨이 수준높다고 생각하고 그에 맞는 가격을 책정하려고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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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이 겜이 취향에 안 맞는거죠. 본인 주변의 일을 마치 모두의 일인냥 일반화 하시면 저도 제 주변엔 이거 알파 시작되고 롤 접은 애들이 많으니까 롤 하던 사람들 오면 다 롤 접게 될거라 확신함!! 이라는 논리도 성립되는건가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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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고 이런분들의 친추해놓은 사람들은 대체 누군지 모르겠음; 10명정도 친추유지하는데 1명제외하곤 다들 계속하고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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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추해놓은 같이 하던 사람들 한달도 안하고 접속을 안하더라 가끔 들어와서 일퀘만 깨고 나가고. 사람들을 그렇게 초대해도 동접자수가 비슷한거보면 이게임이 얼마나 큰 실수를 했는지 알수있음. 게임을 쉽게쉽게 모토로 만드니까 파고들 요소가 거의 없다고 보면 됨. 하다보면 그게 그거고 뭔 챔프를 해도 똑같은 양상이고 뭘해도 똑같은판인 느낌. 롤이나 도타에 질려서 이 게임을 잠깐 해보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이대로 나오면 엄청나게 빠른 시간안에 그 사람들이 다시 롤과 도타로 돌아가게될것임 장담함. 그만큼 파고들 요소없고 몇판안해도 질리고 노잼화되는 속도가 빠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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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하다가 롤하니까 노잼이라 못하겠더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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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라 마스터 스킨이라던지 노바 마스터 스킨이라던지 여캐 얼굴을 가려버리는 무시무시한 발상을 한 놈들 벌받아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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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라 마스터 스킨이라던지 노바 마스터 스킨이라던지 여캐 얼굴을 가려버리는 무시무시한 발상을 한 놈들 벌받아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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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추해놓은 같이 하던 사람들 한달도 안하고 접속을 안하더라 가끔 들어와서 일퀘만 깨고 나가고. 사람들을 그렇게 초대해도 동접자수가 비슷한거보면 이게임이 얼마나 큰 실수를 했는지 알수있음. 게임을 쉽게쉽게 모토로 만드니까 파고들 요소가 거의 없다고 보면 됨. 하다보면 그게 그거고 뭔 챔프를 해도 똑같은 양상이고 뭘해도 똑같은판인 느낌. 롤이나 도타에 질려서 이 게임을 잠깐 해보는 사람들이 많겠지만 이대로 나오면 엄청나게 빠른 시간안에 그 사람들이 다시 롤과 도타로 돌아가게될것임 장담함. 그만큼 파고들 요소없고 몇판안해도 질리고 노잼화되는 속도가 빠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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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하다가 롤하니까 노잼이라 못하겠더군요 | 14.12.18 22: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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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이 겜이 취향에 안 맞는거죠. 본인 주변의 일을 마치 모두의 일인냥 일반화 하시면 저도 제 주변엔 이거 알파 시작되고 롤 접은 애들이 많으니까 롤 하던 사람들 오면 다 롤 접게 될거라 확신함!! 이라는 논리도 성립되는건가요?? ㅎㅎ | 14.12.18 22: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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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고 이런분들의 친추해놓은 사람들은 대체 누군지 모르겠음; 10명정도 친추유지하는데 1명제외하곤 다들 계속하고있는데 | 14.12.18 22:1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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