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크에 대한 수정이 있을 것이며 새로운 스킬과 스킬 이동이 있을지도 모른다.
유저들이 많이 쓰는 스킬과 안쓰는 스킬, 선호하는 스킬과 회피하는 스킬을 파악하고 있으며 특히 버서커에 더 많이 주목 하고 있는 상황이다.
사소한 수치 변경을 위해 날마다 업데이트하진 않을 것이다.
피드백이 많아 계획과 파악에 시간이 걸리며 여기에 코드와 테스트를 계획하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
시스템에 변화를 줄 예정으로
근접무기 - 좀 더 추가하고 세분화 시킬것이다.
제드 텔레포트 - 의도된 목적을 제공할 수있도록 완전 제거하지않고 개편할 것이다.
제드 스폰 사운드 - 이 방식을 다룰 방법을 찾고 있다.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한다.
플레이어 그랩 - 이 방식을 다룰 방법을 찾고 있다. 어떤 사람은 좋아하고 어떤 사람은 싫어한다.
Circle Strafing - We need to react to the fact that it is really exploity, non-exciting gameplay (??)
큰 제드 (그리고 보스) 게임 플레이 - 전반적으로 수정하여 스킬 기반으로 더 흥미롭게 만들것.
커뮤니케이션 - 옵션을 늘릴 예정.
무기 - M4 베넬리와 Eviscerator의 상향 방안을 모색중.
입력 - 설정 메뉴에 더 많은 설정을 추가할 예정.
게임 플레이 - 웨이브 최고조 강도를 모색 중 ((물론 최하점도) , (아마 제드 스폰 수치를 말하는듯 합니다)
퍼크 - 밸런스, 스킬 트리 스킬 이동, 손 볼 예정.
또한 작업 중인 파이어 버그 무기 모델을 하나 공개했습니다
*Caulk는 우리가 흔히 실리콘건, 코킹건이라 부르는 공구를 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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