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urrenderat20.net/2015/08/84-pbe-update.html
- 챔피언,아이템 포럼의 개발자 코멘트는 생략하고 변경점만 적습니다.
- 스킨 영상은 이미 올렸고 오늘 패치는 스크롤의 압박이 너무 심해서 모바일 링크만 올렸습니다.
신규 스킨
5.16 PBE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스킨은 아케이드 리븐, 중간보스 블리츠크랭크, Academy 스킨 시리즈(아리, 다리우스, 에코, 블라디미르) 4종, 총 6종의 스킨이 출시되었습니다!
아케이드 리븐
1350 RP
아케이드 리븐 스킨은 1350 RP에 판매될 예정입니다.(가격은 추후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
- 전부 새로운 파티클!
- 전부 새로운 사운드 효과! (K.O!.)
-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아케이드 리븐 사운드 효과
중간보스 블리츠크랭크
1350 RP
중간보스 블리츠크랭크 스킨은 1350 RP에 판매될 예정입니다.(가격은 추후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
- 전부 새로운 파티클!
- 전부 새로운 사운드 효과!
- 새로운 귀환 애니메이션!
Academy 시리즈 4종(아리, 다리우스, 에코, 블라디미르)
Academy 스킨 시리즈는 750 RP에 판매될 예정입니다.(가격은 추후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 새로운 모델과 텍스쳐!
Academy 아리
750 RP
Academy 다리우스
750 RP
Academy 에코
750 RP
Academy 블라디미르
750 RP
게임플레이 업데이트: Juggernaut들
다리우스
Statikk
참고
다리우스의 초반 라인전의 일부 힘을 중후반으로 옮겼습니다.
Bloodrage로인해 이전보다 더 탱템을 올릴것으로 내다보고있습니다.
Bloodrage의 강력함과 중요성을 맞추기위해, 다리우스의 기본 수치들을 줄여야했습니다.
일반
공격 사거리가 12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3.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체력이 93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5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0.679에서 0.62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 속도가 4%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다리우스가 이제 과다출혈 중첩이 최대가 되거나 녹서스의 단두대(R)로 챔피언을 처치할때마다 5초동안 Bloodrage 상태에 빠집니다. Bloodrage 상태에서 다리우스는 40-200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적들을 공격할때 최대 과다출혈 중첩을 적용합니다.
출혈이 이제 마법 피해 대신 물리 피해로 적용됩니다.
출혈 피해가 12-36에서 10-27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출혈 상태의 적 챔피언 하나 당 이동 속도를 얻지않습니다.
이제 도끼를 휘두르기 전에 0.75초의 지연시간을 가집니다.
다리우스가 이제 도끼날로 맞춘 적 챔피언 하나 당 잃어버린 체력의 10%를 회복합니다.(최대: 30%)
도끼날의 피해량(스킬 범위의 바깥쪽)이 105/157.5/210/262.5/315(+1.05 추가 공격력)에서 20/40/60/80/100(+1.0/1.1/1.2/1.3/1.4 총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도끼자루의 피해량(스킬 범위의 안쪽)이 66%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도끼자루(스킬 범위의 안쪽)에 맞은 적들은 더이상 과다출혈 중첩을 얻지 않습니다.
피해량이 120/140/160/180/200%에서 140% 총 공격력으로 조정되었습니다.
둔화 효과가 20/25/30/35/40%에서 40/50/60/70/80%로 증가했습니다.
둔화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대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9/8/7/6/5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더이상 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30/35/40/45/5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적들이 스킬 시전 시간동안 스킬 사거리를 빠져나가도 끌리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시전 시간이 0.32초에서 0.25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대상들이 끌리고나서 잠시 느려집니다.
피해량이 160/250/340에서 100/200/300으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재사용 시 마나를 되돌려받지 않습니다. 대신 재사용 시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스킬 3레벨에 녹서스의 단두대(R)가 더이상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적 챔피언을 처치할 시, 근처의 작은 생명체들(비챔피언)이 몇 초동안 두려움에 떱니다.
PBE 다리우스의 스킬, 능력치, 툴팁들입니다.:
기본 능력치
레벨당 체력이 93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3.5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3.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사거리가 12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공격 속도가 0.679에서 0.62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 속도가 4%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다리우스가 도끼날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때마다, 5초에 걸쳐서 10-27(+0.3 추가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 최대 5번 중첩됩니다.
적 챔피언을 최대 과다출혈 상태로 만들거나 녹서스의 단두대(R)로 처치할때마다 다리우스는 5초 동안 Bloodrage 상태에 빠집니다. 40-200의 추가 공격력을 얻고 적들을 공격할때 최대 과다출혈이 적용됩니다.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짧은 지연 시간 이후, 다리우스가 도끼를 큰 원의 형태로 휘두르며 해당 경로 안의 적들을 가격합니다. 도끼날에 맞은 적들은 20/40/60/80/100(+1.0/1.1/1.2/1.3/1.4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받게됩니다. 도끼자루에 맞은 적들은 50%의 피해를 입게됩니다.(과다출혈 중첩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다리우스가 도끼날에 맞은 적 챔피언 당 잃어버린 체력의 10% 만큼을 회복합니다.(최대: 30%)
마나 30
재사용 대기시간 9/8/7/6/5초
다리우스의 다음 기본 공격이 (140%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초 동안 40/50/60/70/80%만큼 둔화시킵니다.
마나 45
재사용 대기시간 24/21/18/15/12초
기본 지속 효과: 다리우스가 가하는 물리 피해가 대상의 방어력의 5/10/15/20/25%를 무시합니다.
사용 시: 적들을 모두 다리우스 앞으로 끌어당기고 잠깐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다리우스가 적 챔피언에게 뛰어올라 치명적 타격을 가하여, 100/200/300(+0.75 추가 공격력)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에 중첩된 과다출혈 당 녹서스의 단두대 스킬에 20%의 추가 피해가 적용됩니다.
최대 피해량: X
녹서스의 단두대로 대상을 처치할 경우, 20초 안에 녹서스의 단두대를 재시전할 수 있습니다.
스킬 레벨 3이 되면, 녹서스의 단두대가 풀려나, 적 처치 시 재사용 대기시간이 완전히 초기화 되고 더이상 마나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Changelist
General
Attack Range increased to 175 from 125
Attack Damage per level increased to 5 from 3.5
Health per level increased to 100 from 93
Armor per level increased to 4 from 3.5
Base Attack Speed reduced to 0.625 from 0.679
Attack Speed per level reduced to 1% from 4%
Hemorrhage (P)
Darius now enters Bloodrage for 5 seconds whenever an enemy champion reaches max Hemorrhage or dies to Noxian Guillotine. During Bloodrage, Darius gains 40-200 bonus Attack Damage and applies max Hemorrhage to enemies hit.
Bleed now deals physical damage instead of magic
Bleed damage reduced to 10-27 from 12-36
No longer grants Movement Speed per enemy champion bleeding
Decimate (Q)
Now has a 0.75 second delay before swinging
Darius now heals for 10% of his missing Health for each enemy champion hit by the blade (max: 30%)
Blade damage (outer circle) changed to 20/40/60/80/100 (+1.0/1.1/1.2/1.3/1.4 total Attack Damage) from 105/157.5/210/262.5/315 (+1.05 bonus Attack Damage)
Handle damage (inner circle) reduced to 50% from 66%
Enemies hit by the handle no longer receive a stack of Hemorrhage
Crippling Strike (W)
Damage adjusted to 140% total Attack Damage from 120/140/160/180/200%
Slow amount increased to 40/50/60/70/80% from 20/25/30/35/40%
Slow duration reduced to 1 second from 2 seconds
No longer slows Attack Speed
Cooldown changed to 9/8/7/6/5 seconds from 8
No longer reduces base cooldown per Hemorrhage stack on the target
Mana cost reduced to 30 from 30/35/40/45/50
Apprehend (E)
Fixed a bug where enemies would be pulled in if they escaped the area during the cast time
Cast time reduced to 0.25 seconds from 0.32
Now briefly slows targets after being pulled in
Noxian Guillotine (R)
Damage reduced to 100/200/300 from 160/250/340
No longer refunds Mana on re-casts, instead all re-casts cost no Mana
At rank 3, Noxian Guillotine no longer has a Mana cost
Upon executing an enemy champion, all nearby lesser creatures (non-champions) become terrified for a few seconds
가렌
Riot Repertoir
일반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본 능력치:
(너프)레벨당 체력: 96 >>> 84.25
(버프)레벨당 공격력: 3.5 >>> 4.5
(버프)레벨당 방어력: 2.7 >>> 3.0
(버프)공격 사거리: 125 >>> 175
(너프)16레벨일때 초당 체력재생: 최대 체력의 2% >>> 1.6%
(너프)침묵 지속 시간 1.5/1.75/2/2.25/2.5초 >>> 전구간 공통 1.5초
(삭제됨)추가 방어력 및 추가 마법 저항력이 20% 증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추가됨)유닛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0.2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챔피언, 대형 몬스터, 에픽 몬스터는 1) 최대 10/15/20/25/30.
(삭제됨)사용 시 군중 제어 지속 시간 30% 감소가 삭제되었습니다.
(너프)매 초 기본 피해량: 10/22.5/35/47.5/60 >>> 12/16/20/24/28
(버프)매 초 총 공격력 계수: 0.35/0.4/0.45/0.5/0.55 >>> 0.47/0.49/0.51/0.53/0.55
(너프)시전 당 기본 공격 횟수: 6 >>> 5
(버프)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전구간 공통 9초
(추가됨)심판의 회전 속도가 1/4/7/10/13/16레벨일때 영구적으로 증가하여 공격 횟수가 총 5/6/7/8/9/10번이 됩니다.
(추가됨)초반에 심판이 취소되면 남아있는 버프의 지속시간에 비례하여 심판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습니다.
(삭제됨)심판이 더이상 치명타 확률과 치명타 피해의 영향을 받지않습니다.
(삭제됨)가렌은 더이상 미니언을 통과하여 이동하는동안 이동 속도가 20% 감소하지 않습니다.
(추가됨)가렌이 이제 심판으로 치고있는 챔피언에게 다가가는동안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추가됨)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가렌이 가장 최근에 킬을 냈던 적 챔피언은 '악당(Villain)'이 됩니다. '악당(Villain)'에게 심판(E)의 초당 피해와 기본 공격이 추가로 최대 체력의 1%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추가됨)데마시아의 정의가 이제 마법 피해 대신 '악당(Villain)'에게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PBE 가렌의 스킬, 능력치, 툴팁들입니다.:
기본 능력치:
레벨당 체력이 96에서 84.2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3.5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2.7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사거리가 125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가렌이 9/6/4초 동안 피해를 입거나 적의 스킬 공격에 맞지 않으면 5초 당 X만큼 회복됩니다.(최대 체력의 2/4/8%). 미니언으로부터 받는 피해는 인내심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11레벨일때, 에픽 미만급 몬스터의 공격을 받아도 인내심 효과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16레벨일때, 인내심의 효과가 급격히 증가합니다.
비용 없음
8초
가렌에 적용된 모든 둔화 효과가 풀리며 1.5/2.25/3/3.75/4.5초 동안 이동 속도가 35% 상승합니다. 4.5초 안에 하는 다음 기본 공격은 30/55/80/105/130(+1.4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1.5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비용 없음
24/23/22/21/20초
기본 지속 효과: 유닛 처치 시 0.2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챔피언, 대형 몬스터, 에픽 몬스터에게는 1을 얻습니다.), 최대 10/15/20/25/30.
현재 보너스: X
사용 시: 가렌이 2/3/4/5/6초 동안 자신을 방어하는 보호막을 치고 적에게 받는 피해를 30% 감소시킵니다.
비용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9초
가렌이 3초 동안 검을 들고 빠르게 회전하여 근처 적에게 매 초 12/16/20/24/28 + 공격력의 47/49/51/53/55%(+X)에 해당하는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지속 시간동안 5회(챔피언의 레벨이 3레벨씩 증가할때마다 1 증가 - 1/4/7/10/13/16레벨일때 총 5/6/7/8/9/10번)공격 합니다.
심판이 취소되면 남아있는 지속시간에 비례하여 재사용 대기시간을 돌려받게됩니다.
가렌이 심판으로 치고있는 챔피언에게 다가가는동안 이동 속도가 20% 감소합니다.
심판은 미니언에게 75%의 피해를 입힙니다.
비용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기본 지속 효과: 기본 지속 효과: 가렌이 가장 최근에 킬을 냈던 적 챔피언은 '악당(Villain)'이 됩니다. '악당(Villain)'에게 심판(E)의 초당 피해와 기본 공격이 추가로 최대 체력의 1%의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 시: 가렌이 적 챔피언을 처단할 데마시아의 힘을 소환하여 175/350/525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잃은 체력 3.5/3/2.5당 1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악당(Villain)'에게는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악당(Villain)'은 가렌의 이름 옆과 해당 챔피언의 위에 표시가 나타납니다.
'악당(Villain)'의 체력이 가렌의 궁극기 한 방으로 충분히 처치할 수 있을만큼 낮아지면, 표시가 밝게 빛나며 소리가 납니다.
Changelist:
General:
Rec Items updated
Base Stats:
(Nerf) Health/lvl 96 >>> 84.25
(Buff) AD/lvl 3.5 >>> 4.5
(Buff) Armor/lvl 2.7 >>> 3.0
(Buff) Attack Range 125 >>> 175
Passive - Perseverance:
(Nerf) Regen/sec @lvl16 2% max Health >>> 1.6%
Q - Decisive Strike:
(Nerf) Silence Duration 1.5/1.75/2/2.25/2.5 >>> 1.5 all ranks
W - Courage:
(Removed) 20% increased bonus Armor and Magic Resist
(Added) Killing units permanently grants 0.2 Armor and Magic Resist (1 for champions, large monsters, and epic monsters), up to a maximum of 10/15/20/25/30
(Removed) Active Tenacity component
E - Judgment:
(Nerf) Base Damage per tick 10.0/22.5/35.0/47.5/60 >>> 12.0/16.0/20.0/24.0/28.0
(Buff) Total Attack Damage Ratio per tick 0.35/0.40/0.45/0.50/0.55 >>> 0.47/0.49/0.51/0.53/0.55
(Nerf) Base ticks per cast 6 >>> 5
(Buff) Cooldown 13/12/11/10/9 >>> 9 at all ranks
(Added) Judgment’s spin speed permanently increases at levels 1/4/7/10/13/16, resulting in a total of 5/6/7/8/9/10 maximum ticks of damage per cast
(Added) Cancelling Judgment early returns cooldown of Judgment equal to the remaining duration of the buff
(Removed) Judgment no longer benefits from Critical Strike Chance or Critical Strike Damage
(Removed) Garen no longer moves 20% slower while moving through minions
(Added) Garen now moves 20% slower while moving toward champions he’s hitting with Judgment
R - Demacian Justice:
(Added) Passive: The enemy champion with the most recent kills is the Villain. Judgment ticks and basic attacks on the Villain deal an additional 1% of its max Health as true damage
(Added) Demacian Justice now deals true damage to the Villain instead of magic damage
모데카이저
CertainlyT
일반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본 능력치
(너프)이동 속도: 340 >>> 330
(너프)체력: 555 >>> 525
(버프)레벨당 체력: 73 >>> 80
(버프)레벨당 공격력: 3.5 >>> 5
(버프)레벨당 공격 속도: 2.6% >>> 3%
(버프)5초당 체력 재생: 3.3 >>> 4
(버프)레벨당 5초당 체력 재생: 0.3 >>> 0.55
(버프)사거리: 125 >>> 200
(버프)레벨당 방어력: 2.7 >>> 3.0
공격 프레임이 향상되었지만 더이상 공격 속도에 따라 바뀌지 않습니다.
보호막이 이제 초당 기본 체력의 2%씩 감소합니다.(이전 3% 최대 보호막)
보호막이 더이상 25%이하로 감소하지 않습니다.
최대 보호막이 레벨당에서 최대 체력의 25%로 변경되었습니다.
보호막 생성이 이제 가한 피해의 35%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모데카이저의 다음 3회의 공격이 버프됩니다.
각 공격은 스킬 레벨에따라 이전 피해의 2배-3배씩 증가합니다.(예: 만약 첫번째 공격에 100의 피해를 입혔다면 세번째는 9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재설계 되었습니다.
신규 기본 지속 효과: 모데카이저가 처치한 공격로의 미니언으로부터 경험치 전부를 받습니다.(역: 두명이서 라인을 서도 미니언을 처치하면 경험치 전부를 받습니다.)
새로운 사용 효과 - Harvesters of Sorrow: 모데카이저와 대상 아군 챔피언이 서로를 향해 이동하는동안 75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서로 가까워지면, 4초에 걸쳐서 모데카이저와 스킬 효과를 받은 아군이 근처의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여 총 지속 피해의 ~40% 만큼의 피해를 즉시 입히고 입힌 피해만큼 모데카이저와 스킬 효과를 받은 아군을 회복시킵니다.(최대 유닛 3명에게 회복 효과를 얻습니다.; 미니언들은 33% 회복)
체력 소모량이 삭제되었습니다.
기본 피해량이 70/115/160/205/250에서 35/65/95/125/155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0.6 총 공격력 계수를 가집니다.(역주: 주문력+총 공격력 계수입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6초 >>> 6/5.75/5.5/5.25/5초
이제 챔피언을 맞출 시 최대 보호막의 15%를 얻습니다.
추가됨: 기본 지속 효과 - Dragon Force: 드래곤을 저주하여 드래곤에게 피해를 입힙니다. 만약 모데카이저의 팀이 저주받은 대상을 처치하면, 모데카이저는 그 대상의 망령을 얻습니다.
계획: 망령 계수 정리[이 것은 PBE에 적용안됨]
[참고: 변경점에 Q/W의 재사용 대기시간/소모량 + 계수 수치가 없음]
PBE 모데카이저의 스킬, 능력치, 툴팁들입니다.:
능력치 변경
이동 속도가 340에서 330으로 감소했습니다.
체력이 555에서 52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체력이 73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5초당 체력 재생이 3.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5초당 체력 재생이 0.3에서 0.5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방어력이 2.7에서 3으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3.5에서 5로 증가했습니다.
레벨당 공격 속도가 2.6%에서 3%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사거리가 125에서 200으로 증가했습니다.
공격 프레임이 향상되었습니다.
모데카이저의 스킬들은 체력을 소모하지만 스킬로 가한 마법 피해의 25%를 일시적인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최대 보호막량은 최대 체력의 25%입니다.
보호막이 25% 이상일때 보호막은 초당 기본 체력의 2%만큼 줄어듭니다.
미니언을 상대로는 절반의 효과만 발휘합니다.
체력 20/23/26/29/32
재사용 대기시간 10/8.5/7/6.5/5초
모데카이저의 다음 세번의 공격이 강화됩니다. 첫 번째 공격은 3/6/9/12/15(~+0.23 총 공격력)(+0.2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그 다음 공격 당 마지막에 가한 공격의 2/2.25/2.5/2.75/3배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X(+X 총 공격력(+X 주문력)
[최대 = 스킬 레벨에 비례하여 기본 공격의 4~9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예를 들면:
스킬 1레벨일때, (첫번째 공격 = x, 두번째 공격 = 2배, 세번째 공격 = 4배)
스킬 5레벨일때, (첫번째 공격 = x, 두번째 공격 = 3배, 세번째 공격 = 9배)]
비용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기본 지속 효과: 아군과 같이 있어도, 모데카이저는 처치한 미니언으로부터 경험치 전부를 얻습니다. 경험치 획득: X
사용 시: 아군 챔피언을 대상으로합니다.:
서로를 향해 이동하면 서로 이동 속도를 75 얻습니다.
나와 대상 아군이 접촉하면, 둘 다 4초에 걸쳐 140/180/220/260/280(+0.6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둘 다 근처의 적들로부터 50/70/90/110/130(+0.3 주문력)의 체력을 즉시 빼앗습니다.(미니언은 33% 회복, 최대 3명의 유닛;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체력 24/36/48/60/72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모데카이저가 원뿔 범위에 35/65/95/125/155(+0.6 총 공격력)(+0.6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챔피언 한명 당 최대 보호막의 15%를 얻습니다.
비용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20/105/90초
기본 지속 효과 - Dragon Force: 피해를 입는 드래곤에게 10초 동안 저주를 내립니다.
사용 시: 대상 챔피언에게 저주를 내리고 대상 챔피언의 최대 체력의 20/25/30(+0.04 주문력)%를 훔칩니다.(최초에 50%, 이후 10초에 걸쳐 나머지 50%를 훔치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저주 효과: 대상이 저주에 걸린 채 쓰러지면 저주받은 유닛의 영혼이 45/60/75초 동안 모데카이저를 따라다니게 됩니다. 또한 모데카이저가 영혼의 추가 체력의 25%와 주문력의 30%를 얻습니다.
영혼은 10/25/50의 공격력과 모데카이저의 최대 체력의 15%를 얻습니다.
망령은 alt키를 누른 상태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거나 이 스킬을 다시 한번 사용하여 조종할 수 있습니다.
Changes:
General
Recommended Items updated
Base Stats
(Nerf) MS 340 >>> 330
(Nerf) HP 555 >>> 525
(Buff) HP/lvl 73 >>> 80
(Buff) AD/lvl 3.5 >>> 5
(Buff) AS/lvl 2.6 >>> 3
(Buff) HP5 3.3 >>> 4
(Buff) HP5/lvl 0.3 >>> 0.55
(Buff) Range 125 >>> 200
Armor/lvl 2.7 >>> 3.0
Attack Frame improved, but no longer scales as well with Attack Speed (Attack Frame should feel more consistent across game time)
Passive:
Shield decay per second now 2% of base hp (up from 3% max shield)
Shield no longer decays below 25%
Max shield from per level to 25% of max HP
Shield generation is now 25% of damage dealt, from 35%
Q:
Now buffs Mordekaisers next 3 attacks.
Each does 3x the last (e.g., if the first hit deals 100 damage, the third deals 900).
W: Reworked
New passive: Mordekaiser receives full experience from any lane minion he kills
New active -- Harvesters of Sorrow: Mordekaiser and target ally champion gain 75 MS while moving toward one another.
When close to one another, both deal magic damage to nearby enemies over 4 seconds.
Ability can be reactivated to instantly deal ~40% of the total DoT and heal Mordekaiser and his ally for the damage dealt (heal takes 3 units maximum; 33% heal to minions)
Health cost removed.
E:
Base damage reduced from 70/115/160/205/250 >>> 35/65/95/125/155
Now also scales with 0.6 total AD
Cooldown from 6 >>>> 6/5.75/5.5/5.25/5
Now grants 15% of maximum shield on champion hits
R:
Added: Passive -- Dragon Force: Dealing damage to the Dragon curses it. If Mordekaiser’s team kills a cursed target, Mordekaiser gets a ghost of that target.
스카너
Riot Repertoir
일반
추천 아이템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본 능력치
(너프)기본 이동 속도: 345 >>> 330
(너프)레벨당 체력: 96 >>> 84.25
(버프)레벨당 공격력: 4.2 >>> 4.5
(삭제됨)수정 독침(E - 균열로 이동했습니다.)
(추가됨)
스카너의 출현으로, 맵 주위의 일정 위치에 수정들이 소환됩니다. 수정들은 그 위에 서 있는 어느 팀 누구라도 점령 할 수 있습니다. 수정을 점령한다면 10초 동안 다시 차지할 수 없습니다.
근처에 활성화된 수정이 있다면, 스카너는 150의 이동 속도를 얻고 35%+레벨당 5%의 공격 속도를 얻습니다. 그리고 초당 스카너의 최대 마나의 3%를 회복합니다.
수정 획득 정보:
수정은 상대 팀이 다시 점령할 때까지 영구적으로 유지됩니다.
수정을 점령하는데에 도움을 주는 플레이어들은 15골드를 획득합니다.
수정들을 점령하고 난 후, 10초동안 다시 점령할 수 없습니다.
수정을 다시 점령할 수 없는 10초의 시간동안, 수정은 그 주변의 시야를 제공합니다.(그리고 남은 시간에 다른 어떤 시야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수정을 점령하고 있는 팀의 팀원이 수정 위에 서있다면, 그 수정은 점령할 수 없습니다.
피해량/재사용 대기시간/비용/효과가 옮겨갔습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되지 않을때 기본 피해가 0.32/0.34/0.36/0.38/0.40 총 공격력 계수로 대체됩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될때 기본 피해가 0.32/0.34/0.36/0.38/0.40 총 공격력 계수로 대체됩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되지 않을때 추가 공격력 계수가 삭제되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5초 >>> 3.5/3.25/3/2.75/2.5초
수정 에너지 충전 지속 시간: 5초 >>> 4초
비 챔피언에게 기본 공격 시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 0.5초 >>> 0.25초(챔피언 상대로 1초가 감소되는 효과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마나 소모량: 16/17/18/19/20 >>> 10/11/12/13/14
(삭제됨)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 중첩 버프가 삭제되었습니다.
보호막 수치가 바뀌었습니다.:
기본 보호막 수치가 삭제되었습니다.(주문력 계수는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제 보호막이 스카너의 최대 체력의 12/13/14/15/16%가 됩니다.
(추가됨)투사체 속도가 이제 챔피언을 맞출때마다 감소합니다.
(추가됨)균열(E)에 맞은 적들은 5초동안 수정 독(이전 스카너 패시브)의 피해를 입습니다. 균열에 맞은 적들에게 스카너의 다음 기본 공격이 25/50/75/100/125의 추가 피해를 입히고 1초동안 균열에 맞은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너프)둔화 지속 시간: 2.5초 >>> 2초
피해량이 바뀌었습니다.:
기본 마법 피해: 100/150/200 >>> 20/60/100
이제 스킬 시작과 마무리에서 스카너의 공격력의 100%에 비례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버프)마나 소모량: 100/125/150 >>> 100/100/100
재사용 대기시간: 110/100/90초 >>> 120/100/80초
더이상 수정 독에 걸린 대상들에게 추가 피해를 주지않습니다.
PBE 스카너의 스킬, 능력치, 툴팁들입니다.:
능력치 변경
기본 이동 속도가 345서 330으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체력이 96에서 84.25로 감소했습니다.
레벨당 공격력이 4.2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스카너의 출현으로, 맵 주위의 일정 위치에 수정들이 소환됩니다. 수정들은 그 위에 서 있는 어느 팀 누구라도 점령 할 수 있습니다. 점령한다면 상대방 팀은 10초동안 재점령할 수 없습니다.
스카너의 팀 소유의 수정이 근처에 있다면, 스카너는 Crystal Charge 효과를 얻습니다.
Crystal Charge - 이동 속도 150와 [35+레벨당 5]%의 공격 속도를 얻으며, 초당 최대 마나의 3%를 회복합니다.
마나 10/11/12/13/14
재사용 대기시간 3.5/3.25/3/2.75/2.5초
스카너가 근처의 모든 적들에게 (0.32/0.34/0.36/0.38/0.4 총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공격이 명중하면, 4초 동안 수정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수정 에너지가 충전되어있는 동안, 수정 베기가 (0.32/0.34/0.36/0.38/0.4 총 공격력)(+0.2 주문력)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기본 공격 시 수정 베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25초 줄어듭니다.(챔피언을 공격하면 이 효과가 네 배가 됩니다.)
마나 60
재사용 대기시간 13/12.5/12/11.5/11초
스카너가 6초 동안 X(+ 최대 체력의 12/13/14/15/16%)(+0.8 주문력)의 피해를 흡수하는 방어막을 생성합니다.
방어막이 유지되는 동안, 스카너의 이동 속도가 3초에 걸쳐 16/20/24/28/32%까지 증가합니다.
마나 50/55/60/65/70
재사용 대기시간 12/11.5/11/10.5/10초
스카너가 수정 에너지를 소환하여 여기 맞는 적에게 40/75/110/145/180(+0.4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속도를 45/50/55/60/65% 늦추며, 수정 에너지의 속도가 감소합니다. 수정 에너지가 전부 소멸하기전에 최대 6명의 대상을 맞출 수 있습니다.
균열에 맞은 적들은 5초 동안 수정 독의 피해를 입습니다. 스카너의 다음 기본 공격이 대상에게 25/50/75/100/125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대상을 기절시킵니다.
마나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100/80초
스카너가 1.75초 동안 적 챔피언을 제압하고 (100% 공격력)의 물리 피해와 20/60/100(+0.5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먼저 입힙니다. 기술이 지속되는 동안 스카너는 저항하지 못하는 대상을 끌고 마음껏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효과가 끝나면 대상은 동일한 피해를 다시 한 번 입게됩니다.
챔피언
[Riot Exgeniar가 아지르 EQ 콤보에 대한 실험적인 변경을 한다고 예고했습니다. 이제 여러분은 좁은 각도에서 EQ콤보를 사용하면 매끄럽게 이동 할 수 있게됩니다.]
[신규 효과]이제 균열 이동 시 0.2 주문력 계수를 가지며 그 다음 균열 이동을 할때마다 0.1 주문력 계수를 가집니다.
이제 공격이 기력 15대신 "첫 번째 공격은 20의 기력을 회복하고 두 번째 공격은 10의 기력을 돌려받습니다.
[신규 효과]툴팁에 "대상이 적 챔피언과 충돌할때마다 대상은 또한 추가 체력의 15/18/21%의 물리 피해를 입습니다."라는 설명이 포함되었습니다.
[신규 효과]자신에게 시전 시 이제 리산드라가 체력을 [100/150/200] +[(0.3 주문력)%] 회복하고, 리산드라가 잃어버린 체력의 1%마다 1%만큼 회복력이 증가합니다.
이제 표식이 새겨진 대상에게 루시안 또는 그의 아군들이 피해를 줄때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이전에는 루시안만 피해를 줘야 이동 속도를 얻었습니다.
이동 속도가 40/45/50/55/60에서 60/65/70/75/80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동 속도 상승의 지속 시간이 2초에서 1초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50으로 감소했습니다.
이제 "다음 기본 공격이 25의 추가 사거리를 가집니다(사막의 분노(R)로부터 증가하는 사거리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죽음의 표식을 다시 사용할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에서 0.5초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재설계된 심연의 홀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빙하의 장막의 가격 변경으로인해 가격이 2900골드에서 28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마법 무효화 망토의 가격 변경으로인해 가격이 2600골드에서 25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빙하의 장막의 가격 변경으로인해 가격이 2300골드에서 22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신규 아이템
Sterak's Gage
총 가격 2550골드
재료: 거인의 허리띠 + 롱소드 + 1190골드
능력치:
+500 체력
+25% 기본 공격력
고유 지속 효과: 5초이내에 최소 400에서 1800의 피해(피해량은 레벨에 비례)를 입을때, 8초동안 Primal Rage 효과를 얻습니다.
Primal Rage: 크기와 힘이 성장하여, 크기가 커지고, 추가적으로 +25%의 기본 공격력을 얻으며, 빠르게 감소하는 내 최대 체력의 30%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Titanic Hydra(근접)
총 가격: 3300골드
재료: 티아맷(근접) + 루비 수정 + 1000골드
능력치:
+250 체력
+50 공격력
+100% 기본 체력 재생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적중 시 20 + 내 최대 체력의 1%의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베기: 기본 공격 적중 시 원뿔 범위 안에서 40 + 내 최대 체력의 2.5%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대상은 이 피해를 입지 않습니다.)
고유 사용 효과 - 초승달: 큰 원뿔 범위 안에서 내 다음 기본 공격이 20 + 내 최대 체력의 10% 만큼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베기는 이 공격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핵심 방어 아이템 변경
Xypherous
마법 저항력
가격이 500골드에서 4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가격이 850골드에서 8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가격이 1900골드에서 16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재료가 변경되었습니다.: 마법 무효화 망토 + 수정 팔 보호구
체력 재생이 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오오라
마법 저항력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오오라로인한 체력 재생 효과를 얻지 않습니다.
가격이 2800골드에서 27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보호막
보호막이 50-230에서 75-345로 증가했습니다.
보호막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오오라
마법 저항력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오오라로인한 체력 재생 효과를 얻지 않습니다.
가격이 3000골드에서 275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오오라
마법 저항력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오오라로인한 체력 재생 효과를 얻지 않습니다.
마법 저항력이 35에서 40으로 증가했습니다.
가격이 2750골드에서 27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마법 저항력이 55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이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가격이 2750골드에서 27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재료가 변경되었습니다.: 망령의 두건 + 수정 팔 보호구(이전 망령의 두건 + 루비 수정)
마법 저항력이 55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방어력/마법 저항력
가격이 1000골드에서 11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체력 재생이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단거리 주자:
최대 이동 속도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가 이제 포탑의 근처를 떠날때 즉시 감소하는게 아니라 2초에 걸쳐 감소하게됩니다.
가격이 2750골드에서 28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단거리 주자:
최대 이동 속도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가 이제 포탑의 근처를 떠날때 즉시 감소하는게 아니라 2초에 걸쳐 감소하게됩니다.
고유 사용 효과:
공허 생물의 체력 감소: 이제 최대, 최소 체력 중의 하나가 아니라 현재 체력의 %가 됩니다. 이것은 실질적으로 그들의 체력이 두배가 됩니다.(이동 거리도 포함) 하지만 모든 점에서 체력이 급격하게 감소합니다.
[신규]공허 생물 골드 획득: 이제 공허 생물들로부터 얼마나 골드를 모았는지 보여줍니다.
강화된 공허 생물: 강화된 공허생물들이 이제 여러분의 방어력/마법 저항력이 아닌 내 최대 체력의 15%가 됩니다.
단거리 주자:
최대 이동 속도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이동 속도가 이제 포탑의 근처를 떠날때 즉시 감소하는게 아니라 2초에 걸쳐 감소하게됩니다.
방어력 아이템
가격이 950골드에서 900골드로 감소했습니다.
가격이 1050골드에서 11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가격이 2450골드에서 26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방어력이 100에서 90으로 감소했습니다.
총 가격이 2100골드에서 2300골드로 증가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이제 [받는 피해의 30%(내 방어력으로 감소되기 전에)]대신 [받는 피해의 15%(내 방어력으로 감소되기 전에)와 내 추가 방어력의 25%]로 적용됩니다.
총가격이 2850에서 2700으로 감소했습니다.
체력이 500에서 400으로 감소했습니다.
방어력이 7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신규]이제 내가 받은 치명타 피해가 10% 만큼 감소합니다.
고유 사용 효과에서 둔화 효과의 지속 시간이 이제 방어력/마법 저항력에 비례하여 올라가는 대신 항상 4초로 고정됩니다.
체력
체력 재생이 0%에서 200%로 증가했습니다.
이전 기본 지속 효과: 삭제되었습니다.
신규 고유 지속 효과: 만약 내 체력이 3000이상 되면, Warmog's Heart 효과를 얻습니다. Warmog's Heart 효과는 8초안에 피해를 입지 않았을때 초당 최대 체력의 3%를 회복합니다.
고유 지속 효과 - 용맹의 보상(카탈리스트 효과)이 삭제되었습니다.
체력이 300에서 400으로 증가했습니다.
추가 체력이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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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고생이라니 노렸네 노렸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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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가렌, 자기를 킬했다고 악당이라니 ㄷㄷ 정의 쩌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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