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정보] [월드오브워쉽]업데이트에 대한 설명 0.4.1 [19]




(3282818)
작성일 프로필 열기/닫기
추천 | 조회 1903 | 댓글수 19
글쓰기
|

댓글 | 19
1
 댓글


(IP보기클릭).***.***

BEST
이 겜도 솔직히 월플 처럼 망겜 각. 국가별 개성 살린답시고 고증따위 무시하고 워게이 맘대로 밸런싱 함. 북미랑 아시아섭에서도 피크타임 동접자수가 계속 감소 중
15.08.29 00:39

(IP보기클릭).***.***

BEST
일본항공모함의 개성은 사기성입니다 LOL
15.08.29 00:47

(IP보기클릭).***.***

BEST
도대체 무엇을 얼마나 고쳤길래 이리 오래걸렸는지 모르겠네요 아시아섭 오픈초에 2.5만명에서 지금은 1.5만명으로 일만명가까이 빠졌는데 게임자체에 문제가 많다는걸 인정하기 싫은건지 못하는건지 밸런싱이야 천천히 하더라도 벽타기 악용 이나 무승부 나는거 이런건 빨리 막아줘야하는데 그거 하나 수정하는데 몇달씩 걸리는 판이니..
15.08.29 07:33

(IP보기클릭).***.***

BEST
눈에 띄는 일항모 너프 or 미항모 버프 , 벽타기 완벽 제재 패치 없으면 지금보다 더 빠질거라 생각됩니다. 그놈의 통계가지고 피드백 받는 워게이새끼들이라..
15.08.29 01:32

(IP보기클릭).***.***

워게이님들? 월오플에도 잠시 시선을 주시면 안되실까 한번...
15.08.29 00:10

(IP보기클릭).***.***

워게이 : 엥? 월오플? 그런게있었나? | 15.08.29 00:41 | | |

(IP보기클릭).***.***

윾싼다가없엇어도 망햇을듯 | 15.08.29 00:47 | | |

(IP보기클릭).***.***

한국도 ㅁㅁ 같은게 있던데 규제안하남..
15.08.29 00:30

(IP보기클릭).***.***

BEST
이 겜도 솔직히 월플 처럼 망겜 각. 국가별 개성 살린답시고 고증따위 무시하고 워게이 맘대로 밸런싱 함. 북미랑 아시아섭에서도 피크타임 동접자수가 계속 감소 중
15.08.29 00:39

(IP보기클릭).***.***

BEST
일본항공모함의 개성은 사기성입니다 LOL | 15.08.29 00:47 | | |

(IP보기클릭).***.***

월플은 그래도 개성 살리고 밸런스라도 나름 잡긴 했는데 이게 일뽕 소리 듣는 수준까지 왔으니 원... | 15.08.29 01:05 | | |

(IP보기클릭).***.***

월탱은 정말 빨아댔지만 워쉽은 커버치지 못함. 게임자체가 정말 문제가 많음.. | 15.08.29 01:20 | | |

(IP보기클릭).***.***

BEST
눈에 띄는 일항모 너프 or 미항모 버프 , 벽타기 완벽 제재 패치 없으면 지금보다 더 빠질거라 생각됩니다. 그놈의 통계가지고 피드백 받는 워게이새끼들이라.. | 15.08.29 01:32 | | |

(IP보기클릭).***.***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68&category=QnA&l=290 여기 게시글 따르면 일항모 너프, 벽타기 관련 , 화재발생률관련, 잠수함관련 , 일부 순양함티어 조정등..꽤 많은 이야기가 있음..
15.08.29 03:13

(IP보기클릭).***.***

진짜 벽타기 짜증 엄청나더이다
15.08.29 07:23

(IP보기클릭).***.***

BEST
도대체 무엇을 얼마나 고쳤길래 이리 오래걸렸는지 모르겠네요 아시아섭 오픈초에 2.5만명에서 지금은 1.5만명으로 일만명가까이 빠졌는데 게임자체에 문제가 많다는걸 인정하기 싫은건지 못하는건지 밸런싱이야 천천히 하더라도 벽타기 악용 이나 무승부 나는거 이런건 빨리 막아줘야하는데 그거 하나 수정하는데 몇달씩 걸리는 판이니..
15.08.29 07:33

(IP보기클릭).***.***

일뽕 겜 안해요 안해 미국 트리만 팠는데 날이갈수록 답이없다
15.08.29 08:58

(IP보기클릭).***.***

워쉽하면서 느낀 단점들이 이러이러함. 1. 이상한 고증 - 과관통이라는, 월탱에서 가져온 관통개념을 워십에 맞게 고증적으로 맞춘 건 좋은데 실상은 미묘..예전엔 너나나나 철갑만 쏴대더니 이젠 그냥 고폭찜질만 합니다.. 그도 그럴게 워쉽은 근중거리 교전이 아니면 정확도가 낮고, 특히 저티어는 더더욱 그런데 차라리 샷건이라도 맞으면 뎀딜은 주는 고폭을 쓸 수 밖에요.. 2. 지나친 무승부 - 무승부 판정이 너무 많습니다. 일단 게임이 넓은데 대다수 함종이 빠르다해도 맵 끝에서 끝까지 이동하는 시간이 결코 짧지가 않음.. 이건 심지어 기동성 좋은 구축함도 마찬가지에, 만약 느린 전함종이면 서로 애먼데에 있다가 게임이 지지부진하면 거진 무승부.. 워쉽에서 제일 욕 많이 먹는 요소죠.. 3. 아군과의 지나친 연계강요 - 이게 제일 문제. 흔히 말하는 캐리가 힘듭니다. 바로 함종간 밸런스 및 워십이란 게임의 특성이 강요하는건데, 특히 전함은 그 덩치에 걸맞지않게 아군과 연계 못 하면 호구중의 호구..그리고 워쉽에서 제일 뜨거운 감자가 항모인데, 그럴 수 밖에 없는게 얘는 캐리력이 되거든요.. 지형적인 장애요소도 함재기라는, 공중을 넘나들며 제한이 없다시피하는 공격수단에 빠르고 효율적이며 무엇보다 항모함 자신은 후방에서 생존할 수 있으니 리스크도 적죠.. 솔직히 워쉽은 대대적으로 물갈이안하면 게임 망할 삘입니다.. 월탱은 즐거운데 워십은 즐겁다기보단 짜증나는 경우가 더 많아요; 느리지 무승부뜨지 캐리 못 하지..이건 뭐.. 특히 러시아 사람들이 한국 사람 못지않게 급한 편으로 아는데 그쪽 동네서도 욕 오질라게 먹을겁니다.. 게임 포텐이 너무 느리다고..
15.08.29 10:13

(IP보기클릭).***.***

너도나도 고폭=말그대로 함선에 장갑구조를몰라서 관통을못시키다보니 고폭만주구장창 쏘는거 | 15.08.29 10:34 | | |

(IP보기클릭).***.***

바로 그런 문제 때문에 전함이 도태되고 항모가 기함으로 떠올랐죠. 정확하게 파악하셨습니다. | 15.08.29 11:43 | | |

(IP보기클릭).***.***

IRANI// 장갑구조를 모르는 것도 있겠지만 고티어 및 실력자가 아니면 철갑탄으로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시타델 지점을 모르거나 무엇보다 각도계산을 안 해도 된다는 편의성도 있죠.. 고폭은 장갑이 아니라 상부구조물이나 부포등에 맞춰서 데미지를 누적시키는데, 이게 화재도 일으켜서 상대에게 큰 손실도 줄 수 있고 차라리 철갑보단 고폭이 훨씬 더 효율이 좋다는 게 대세임.. 물론 전함급은 철갑을 쏴야하는데, 이건 같은 전함끼리 싸울 때 고폭가지곤 어림도 없으니 그렇고..(순양이나 구축은 DPM으로 떡바르지만 전함은 그게 안 되니 한방가진 철갑으로 승부해야..) | 15.08.29 11:54 | | |

(IP보기클릭).***.***

캐리가 힘듬 연계하기싫음은 징징글로 보이는데? 밸런스를장식으로 만들라는거? | 15.08.29 15:13 | | |

(IP보기클릭).***.***

Picon-// 직접 해보시면 그말 안 나옵니다..소위 말하는 캐리가 정말 안 되요.. 워플레인에서는 지나치게 캐리성이 강해서 욕을 먹었는데 (승률이 6~70% 나오는 초고수도 상당함; 월탱에 대비해서 지나치게 높은 수준) 그 때문인지 아군과의 연계성을 게임 밸런스에 상당히 초점을 맞췄는데, 이게 발목을 잡는게 심해요..솔직히 말해서 그나마 연계성 약한 월탱만 하더라도 던져대고 팀플안하는 아군보면 뒷목이 잡히는데 워십은 잡히는 수준이 아니라 걍 꺾입니다 -_-; 그리고 연계하기 싫다는 말은 안 했으요..그 강요성이 심하다 한 거지.. 솔직히 온라인 게임에서 팀플이 중요하네 안하네는 말할 필요도없이 당연히 중시되는 거긴한데 워쉽은 아직 게임 밸런스도 별로인데 연계성 문제도 합쳐지니 이탈자가 정말 많아요.. 당장 위에 댓글만 보셔도 알고 저도 하면서 느끼는거지만 진짜 갈 수록 사람이 빠져나감; | 15.08.29 16:25 | | |


1
 댓글





읽을거리
[PS5] 국산 게임의 별로서 기억될 칼, 스텔라 블레이드 (19)
[MULTI] 탐험으로 가득한 사막과 맛있는 메카 전투, 샌드랜드 (4)
[MULTI] 아쉬움 남긴 과거에 보내는 마침표, 백영웅전 리뷰 (35)
[MULTI] 고전 명작 호러의 아쉬운 귀환, 얼론 인 더 다크 리메이크 (17)
[게임툰] 자신만의 용을 찾는 여행, 드래곤즈 도그마 2 (47)
[게임툰] 공주의 변신은 무죄,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34)
[NS] 창세기전: 회색의 잔영, 기념사업의 끝 (156)
[MULTI] 개발 편의적 발상이 모든 것을 쥐고 비틀고 흔든다, 별이되어라2 (88)
[NS] 여아들을 위한 감성 영웅담, 프린세스 피치 Showtime! (49)
[게임툰] 해방군은 왜 여자 뿐이냐? 유니콘 오버로드 (126)
[MULTI] 진정한 코옵으로 돌아온 형제, 브라더스: 두 아들의 이야기 RE (12)
[MULTI] 모험의 과정이 각별한 경험으로 맺어질 때, 드래곤즈 도그마 2 (52)



글쓰기
공지
스킨
ID 구분 제목 글쓴이 추천 조회 날짜
118 전체공지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8[RULIWEB] 2023.08.08
2157097 공지 게시물 갯수 제한은 없습니다. (98) _smile 86 1928939 2018.06.05
234396 기타 국내외 언론 및 웹진 불펌 금지. (19) 루리 31 3043804 2009.07.28
2300889 정보 로메오카이 2 821 19:18
2300886 정보 서브컬쳐고고학 뉴비 17 3482 18:52
2300885 e스포츠 꿈고리 238 18:30
2300883 소울워커 BP_Lord 1 923 17:30
2300882 정보 루리웹-7239412914 3 766 17:03
2300881 정보 Belor'relos 9 7470 16:52
2300880 정보 Belor'relos 1 1982 16:50
2300878 오버워치 Naeri 8 3114 15:46
2300877 LOL Belor'relos 3 2068 15:44
2300876 던파 Naeri 7 9022 15:40
2300875 WOW Naeri 7 2135 15:40
2300874 WOW Naeri 1 756 15:39
2300873 WOW Naeri 3 952 15:39
2300872 WOW Naeri 4 1222 15:39
2300871 WOW Naeri 4 1069 15:39
2300870 e스포츠 하지만구 5 5617 15:04
2300869 정보 하지만구 3 4085 15:02
2300867 LOL 롭스 601 14:34
2300866 던파 아타호-_- 2 2565 14:14
2300864 스타 @Crash@ 12 3411 13:24
2300861 소울워커 BP_Lord 5 2404 12:54
2300860 정보 하지만구 7 2795 12:39
2300859 정보 롭스 1 233 12:39
2300858 LOL 롭스 1 1335 12:33
2300857 정보 기본삭제대1 9 4510 11:45
2300855 정보 neuRam 6 3933 11:13
2300854 정보 GPixel 11 2615 11:00
2300853 정보 nokcha 8 5897 10:31
글쓰기 222227개의 글이 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