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속기 cvt오토 (일본공인연비 리터당 30km) 매뉴얼 에어컨 사이드미러 오토 전방추돌 자동정지센서
라디오x(개별구입) 뒷좌석헤드레스트x 휠커버x
현재 국산경차중 VAN을 제외한 자동변속기 가장 저렴한 모델은 모닝 1080만원 스파크 1200만원
|
본문
[유머] 판매중인 열도의 76만엔 경차 [109]
추천 71 조회 59430 댓글수 109
ID | 구분 | 제목 | 글쓴이 | 추천 | 조회 | 날짜 |
---|---|---|---|---|---|---|
118 | 전체공지 | 업데이트 내역 / 버튜버 방송 일정 | 8[RULIWEB] | 2023.08.08 | ||
32999999 | 유머 | silver line | 198 | 314339 | 2017.03.16 | |
32999996 | 유머 | DOG | 28 | 81148 | 2017.03.16 | |
32999995 | 잡담 | 라그넘 | 49 | 89022 | 2017.03.16 | |
32999993 | 잡담 | 初音未来 | 6 | 35392 | 2017.03.16 | |
32999992 | 잡담 | 손예반 | 7 | 56449 | 2017.03.16 | |
32999990 | 잡담 | 에루타소 | 24 | 29879 | 2017.03.16 | |
32999989 | 잡담 | 바바 코노미 | 7 | 46744 | 2017.03.16 | |
32999987 | 잡담 | 루샤링 | 21 | 52433 | 2017.03.16 | |
32999986 | 잡담 | SSINGA@씽가 | 3 | 31167 | 2017.03.16 | |
32999985 | 유머 | 푸른바람. | 36 | 156961 | 2017.03.16 | |
32999984 | 잡담 | 레드마커 | 8 | 28017 | 2017.03.16 | |
32999983 | 잡담 | 미노와 긴 | 6 | 22808 | 2017.03.16 | |
32999982 | 잡담 | Mr.dogdog | 13 | 21243 | 2017.03.16 | |
32999980 | 잡담 | 데코쟝페로페로 | 4 | 18024 | 2017.03.16 | |
32999979 | 잡담 | YellaMonkeyKing | 12 | 44046 | 2017.03.16 | |
32999978 | 잡담 | 로리S메그 | 2 | 10580 | 2017.03.16 | |
32999977 | 잡담 | EZ한인생 | 4 | 34217 | 2017.03.16 | |
32999976 | 잡담 | 다시돌아온RED O | 36 | 43602 | 2017.03.16 | |
32999975 | 유머 | 분홍색가을 | 158 | 118114 | 2017.03.16 | |
32999974 | 유머 | 미쿠 | 157 | 130770 | 2017.03.16 | |
32999973 | 잡담 | 신사임당 | 4 | 12008 | 2017.03.16 | |
32999972 | 잡담 | 기동전사오소리 | 2 | 15306 | 2017.03.16 | |
32999971 | 잡담 | 젝리페 | 5 | 18841 | 2017.03.16 | |
32999970 | 유머 | 으앙쥬금 | 177 | 308476 | 2017.03.16 | |
32999967 | 잡담 | 죄수번호-2659173619 | 2 | 18711 | 2017.03.16 | |
32999964 | 유머 | RtA너구리 | 56 | 55467 | 2017.03.16 | |
32999963 | 잡담 | 영국음식 | 8 | 14895 | 2017.03.16 | |
32999962 | 잡담 | 루리웹-8282422314 | 5 | 14588 | 2017.03.16 |
(IP보기클릭).***.***
현재환율 약 720만정도일겁니다. 근데 보통 상식적으로 주변 중국 일본 미국 환율정도는 간단히라도 알고있는게 도움될꺼예요
(IP보기클릭).***.***
수도권 및 대도시의 차 유지비 및 시간>대중교통 이용비 및 시간 이건 90년대 이후로 바뀌지 않는 불변의 법칙이죠. 다만, 대중교통이 마땅치 않은 지방으로 가면 이야기가 전혀 달라집니다. 일본 젊은이들이 차를 하지 않는다, 하면서 여기도 방송 일부만 잘라서 올라오곤 하는데, 그건 어디까지나 수도권(이라고 해봤자 도쿄, 카나가와 거주 한정), 대도시(오사카, 쿄토, 나고야) 거주 한정입니다. 지방으로 가면 이야기가 전혀 다릅니다.대도시, 수도권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거주환경이 쾌적해지고(대도시를 제외한 일본의 주택 평균 면적은 140m²로 프랑스보다 조금 넓은 수준이 됩니다. 일본 전체 주택의 평균면적이 한국보다 넓은 이유이기도 하죠. 이쯤 되면 지방에서의 자동차 유지비는 대도시와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낮아집니다. 대학생만 되도 차를 가지게 되며, 가질 수 밖에 없는 것이죠. 일본에서 젊은이들의 자동차 구매력이 떨어졌다고 말하는 건 어디까지나 '절대값' 기준으로, 소자화(소자녀화, 노령화)를 감안하여 상대값으로 추산할 때 오히려 90년대보다 29세 이하의 자동차 구매율은 올라가 있습니다. 면허취득연령도 24.4세에서 22.4세로 낮아졌고 첫차 구매연령도 25.5세에서 23.9세로 낮아졌습니다. 이는 젋은이들의 구매력이 증가해서 운전면허 취득비용(일본의 운전면허 취득비용은 어마어마하게 비쌉니다. 그만큼 오래걸리고 교육시간, 과목도 길고 많습니다)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반증하죠. 인터넷에서 단편적인 정보만 돌아다니다 보니 일본의 젊은이들은 돈이 없어서 차를 사지 않는다, 라는 이상한 편견이 많아졌는데 이건 어디까지나 대도시의 기준입니다. 대중교통 인프라가 갖춰진 대도시의 인구를 다 합쳐도 3500만(일본 전체 인구의 29%) 밖에 되지 않습니다. 나머지 71%에는 구매력, 구매동기, 구매조건이 모두 갖춰져 있는 셈이죠. 2014년 자동차 판매순위를 보면 일본이 550만대로 세계 3위인데, 인구 대비로 따져봤을 때 G7국가들 중에서는 미국, 캐나다 다음으로 많이 팔린 셈이죠. 일본인들이 '경기가 어렵다! 차가 비싸다! 유지비가 많이 든다!' 라고 말하는 건 사실상 '엄살'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가계지출 대비 차량 유지비(주유비항목 제외)는 줄어들고, 첫차 구매 연령은 낮아지고, 60세 이하 구매자 대상 자동차 판매량은 늘고 있습니다. 다이하츠에서 온갖 저가차량을 발매하고 있지만 평균차량 구매가는 예나 지금이나 160만엔 이하로 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지표(실체)와 경기(체감)는 늘 비래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IP보기클릭).***.***
모르면 그냥 검색 좀 해보면 안되냐?
(IP보기클릭).***.***
우리나라 문제는 저딴거 없어도 싼거 사고 싶다는데 그렇게 안파는게 문제.
(IP보기클릭).***.***
도대체 왜이리 당당한건데?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우리나라 문제는 저딴거 없어도 싼거 사고 싶다는데 그렇게 안파는게 문제.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현재환율 약 720만정도일겁니다. 근데 보통 상식적으로 주변 중국 일본 미국 환율정도는 간단히라도 알고있는게 도움될꺼예요 | 15.07.31 07:24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모르면 그냥 검색 좀 해보면 안되냐? | 15.07.31 09:55 | | |
(IP보기클릭).***.***
도대체 왜이리 당당한건데? | 15.07.31 12:59 | | |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삭제된 댓글입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수도권 및 대도시의 차 유지비 및 시간>대중교통 이용비 및 시간 이건 90년대 이후로 바뀌지 않는 불변의 법칙이죠. 다만, 대중교통이 마땅치 않은 지방으로 가면 이야기가 전혀 달라집니다. 일본 젊은이들이 차를 하지 않는다, 하면서 여기도 방송 일부만 잘라서 올라오곤 하는데, 그건 어디까지나 수도권(이라고 해봤자 도쿄, 카나가와 거주 한정), 대도시(오사카, 쿄토, 나고야) 거주 한정입니다. 지방으로 가면 이야기가 전혀 다릅니다.대도시, 수도권과는 비교도 안 될 정도로 거주환경이 쾌적해지고(대도시를 제외한 일본의 주택 평균 면적은 140m²로 프랑스보다 조금 넓은 수준이 됩니다. 일본 전체 주택의 평균면적이 한국보다 넓은 이유이기도 하죠. 이쯤 되면 지방에서의 자동차 유지비는 대도시와 비교도 안 될 정도로 낮아집니다. 대학생만 되도 차를 가지게 되며, 가질 수 밖에 없는 것이죠. 일본에서 젊은이들의 자동차 구매력이 떨어졌다고 말하는 건 어디까지나 '절대값' 기준으로, 소자화(소자녀화, 노령화)를 감안하여 상대값으로 추산할 때 오히려 90년대보다 29세 이하의 자동차 구매율은 올라가 있습니다. 면허취득연령도 24.4세에서 22.4세로 낮아졌고 첫차 구매연령도 25.5세에서 23.9세로 낮아졌습니다. 이는 젋은이들의 구매력이 증가해서 운전면허 취득비용(일본의 운전면허 취득비용은 어마어마하게 비쌉니다. 그만큼 오래걸리고 교육시간, 과목도 길고 많습니다)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었다는 것을 반증하죠. 인터넷에서 단편적인 정보만 돌아다니다 보니 일본의 젊은이들은 돈이 없어서 차를 사지 않는다, 라는 이상한 편견이 많아졌는데 이건 어디까지나 대도시의 기준입니다. 대중교통 인프라가 갖춰진 대도시의 인구를 다 합쳐도 3500만(일본 전체 인구의 29%) 밖에 되지 않습니다. 나머지 71%에는 구매력, 구매동기, 구매조건이 모두 갖춰져 있는 셈이죠. 2014년 자동차 판매순위를 보면 일본이 550만대로 세계 3위인데, 인구 대비로 따져봤을 때 G7국가들 중에서는 미국, 캐나다 다음으로 많이 팔린 셈이죠. 일본인들이 '경기가 어렵다! 차가 비싸다! 유지비가 많이 든다!' 라고 말하는 건 사실상 '엄살'이나 다름이 없습니다. 가계지출 대비 차량 유지비(주유비항목 제외)는 줄어들고, 첫차 구매 연령은 낮아지고, 60세 이하 구매자 대상 자동차 판매량은 늘고 있습니다. 다이하츠에서 온갖 저가차량을 발매하고 있지만 평균차량 구매가는 예나 지금이나 160만엔 이하로 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지표(실체)와 경기(체감)는 늘 비래하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
(IP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