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 본체 팬소음 때문에 이미 2번의 교환을 받았습니다...(제 아이디 검색하시면 이전에 후기 있습니다.)
아직도 팬소음이 나는 본체를 사용중인데... 2번 교환후 그동안의 시간과 노력이 너무 힘들고 지쳐 그냥 포기하고 쓰려다가
문득 화가 나는겁니다...
프리미엄콘솔이라고 선전하기에 일반제품보다 더 비싸게 구매했는데... 유튜브나 다른분들의 소음영상을 보면 분명히 팬소음 안나는 양품이 있는데 왜 나는 소음이 있는제품을 써야되나...
그래서 3번째 교체를 2월초에 신청했습니다. 택배는 제가 개인사정상 불가하여 용산에서 맞교환 하는 방법으로요...
중간에 설연휴가 있어서 그런지 이번에는 엑박 홈페이지에서 처리상태 확인해도 계속 업데이트가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그저께 드디어 용산으로 제품발송이 진행된다고 상태가 바뀌길래.. 제발 양품이길.. 양품이길... 바라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제품 아이콘이 파란색으로 바뀌어 있는거에요...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당 제품 시리얼 조회하니 포르자 콘솔 맞답니다....
왜 내가 신청한 엘리트 콘솔이 아닌 포르자 콘솔로 오느냐고 묻자 고객센터에선 제대로 신청했는데 이유를 모르겠답니다.
혹시나 내가 의심하여 조회하지 않았다면 또 회사 반차내고 추운날씨에 용산까지 갔다가 허탕칠뻔 했습니다.
이젠 정말 화가 나는 상태를 초월하는 기분이 되었습니다.
정말로 정상제품 하나 내손에 쥐기까지 과정이 이다지도 힘들어야 하는 이유가 뭔지...
언젠가 뉴스에서 봤던것 처럼 ms 현관앞에서 망치로 깨부셔 버리고 싶은 생각도 드네요...
(뉴스에선 몇천만원짜리 외제차니까 나왔지 육십만원짜리 게임기는 신경도 안쓰겠지요..ㅎㅎ)
저도 앞으론 ms 제품 안사고 싶어집니다....
장문의 푸념을 쓴 이유는 치명적인 오류가 아니면 그냥 참고 쓰시는게 답일것 같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어요 최소한 이넘의 엑박은....
저나 밑에 바리스타님처럼 마음 상하고 시간낭비 노력낭비 하시는 일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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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에 한분이 아니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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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추드려요 정말 상도덕도 없는 놈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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