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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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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등의 이벤트 참가하는 인원과 실 게임 플레이 인원간의 갭이 걱정되긴 하는데 그래도 ↗망수준은 아닙니다.... 다만 게임쪽은 시스템이 워낙에 낡은 소셜게임 시스템이라 혁신이 필요하긴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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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데마스 상위보상이 3천위였는데 밀리는 1300위 이거만으로 게임은 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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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엔 수록 안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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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붐이 오려면 애니화도 애니화지만 게임을 내야할듯.. 본가 따라서 콘솔로 나오든 아니면 플포마스 DLC로 나오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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없음 | 16.05.15 13:3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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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기엔 수록 안 됩니다. | 16.05.15 13:54 | | |
삭제된 댓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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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등의 이벤트 참가하는 인원과 실 게임 플레이 인원간의 갭이 걱정되긴 하는데 그래도 ↗망수준은 아닙니다.... 다만 게임쪽은 시스템이 워낙에 낡은 소셜게임 시스템이라 혁신이 필요하긴함. | 16.05.15 13:4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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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붐이 오려면 애니화도 애니화지만 게임을 내야할듯.. 본가 따라서 콘솔로 나오든 아니면 플포마스 DLC로 나오든 | 16.05.15 14:0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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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데마스 상위보상이 3천위였는데 밀리는 1300위 이거만으로 게임은 뭐..... | 16.05.15 14:2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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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온은 성우관련 이벤트에선 최근 굉장한성장세라고봅니다. 단지 게임을 실제로 플레이하고잇는사람은적다는거 예로 니코니코동화에서 유료회원수 탑순위에 밀리온라디오가 들어갑니다만.. 게임플레이수하고직결은안되죠. 이벤트에는 꾸준히참여해도 소셜게임은 잘 안하는사람이꽤잇습니다. (잡지식으로 최근 밀리온 곡수가 150곡을넘엇습니다) | 16.05.15 14: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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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스테 만들면 될 것 같은데... | 16.05.15 16:2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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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히려 밀리 같은 경우엔 이미 모바마스가 있는 시점에서 밀리마스가 런칭되고 다소 피해를 입었다? 밀렸다? 할만한 구석이 잇는지라... 이번에도 똑같은 파이를 나눠먹으려 드는 일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실 공식의 푸쉬 변변히 없이 욕먹으며 시작한 데레쪽이 이만큼 올라왔고 오히려 푸쉬를 크게 업고 시작한 밀리가 기대만큼은 안크는 상황이라 봐서... 장기적으론 올스타즈의 콘솔쪽을 밀리가 이어받는게 이상적이겠죠. | 16.05.15 19: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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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에 오류가 많아져서 플레이하는 입장에선 골치아픈데 나름대로 소샤게라는 이미지에서 탈피하려고 PSL때부터 진짜 노력 많이 하는게보임. | 16.05.15 21:2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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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적으로 캐러반에서 영업활동하면서 해당 아이돌한테 부재중 메세지나 메일 받는다던가 최근 이벤트방식을 다소 변경하면서 콘솔 이미지를 떠올릴수있도록 하는 노력등등 밀리마스 운영국에선 마냥 손놓고만 있는 실정이 아님 콘솔느낌나네. 하는건 실제 콘솔유저들한테도 많이 들었더 소리니 봐온사람들은 대부분 알듯. | 16.05.15 21: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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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데마스는 내가 해본적이 없고 관심 1도 없어서 뭐라고 하진않겠지만 밀리마스의 경우에는 기존 PSL 영업이나 캐러반에서 배틀캔디, 스파크드링크가 미친듯이 풀려서 진짜 원기 / Bp만 꾸준히 빼면 이벤트 상위 1200등 입상은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할수있는 게임이 되버림. 게다가 HHP, EH, BMD같은 큰 이벤트(솔직히 HHP에 비하면 EH나 BMD는 애들장난 수준이지만)걸치면서 유저들 다 겁쟁이되서 자기 담당 아이돌 안나오는 이벤트는 아예 참여안하고 오직 일반영업만 돌리면서 캔디만 파밍파밍파밍파밍 하는사람들이 대거로 늘어남. 덱 필요한 이벤트에선 적당히 라운지 들어가서 친목질하면서 덱빌리면 현 19코카드가 풀렸음에도 불구하고 18코SR 함대덱에 마이배틀캔디(미니)(bp1회복 아이템) 4000~5000개만 들고있어도 충분히 입상가능하고 심지어 온리 과금이벤트인데다가 과금비율이 너무 높아서 일본현지인들도 극혐이라는식으로 부르는 인연마라톤(極道イベント,극도이벤트)에서 조차 마이스파크드링크(원기 360짜리 기준 풀회복아이템) 700~800개만 있어도 충분히 입상 가능한 게임이 되버렸고 자기들도 아이템 너무 풀어댄다는 사태의 심각성을 느꼈는지 PSL 영업, 캐러반 컨텐츠 폐지하고 페스도 라이브배틀로 캔디배포량을 조절하는식으로 나가고있다고 생각됨. | 16.05.15 21:4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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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하는 입장에선 매 이벤트마다 오류 터지고 긴급점검 뜨고 하니까 스트레스 받을수밖에 없는데 내가 답답한건 게임을 안하는 사람들이 욕하는게 가장 답답함 | 16.05.15 21:5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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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는 아직도 요원해보이는데, 본가 게임과 신데스테처럼 음악을 중심요소로 즐길 수 있는 게임 컨텐츠가 나와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나와만 준다면 핵심 컨텐츠로 흥할 수 있을텐데 말이지요. | 16.05.15 21: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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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루리웹에서 직접 보고나서 내가 더이상 신데마스에 관심 안가지게 된 계기가된건데 신데메이션 나온 이후로 신데마스P들이 계속 밀리마스 건수 보일때마다 까내리다가 청년장교 마코토 나왔을때 밀리P들은 물론이고 (내 주위에있던) 마코토P들도 이건 실드가 도저히 불가능하다는걸 알고 죄다 침묵하고있는데 신데마스P들만 밀리마스가 문제가 많다면서 까내리면서 심지어 "그리에서 똥싸지르고 그 똥을 모바게가 치우는 중입니다" 라는식으로 이야기하는걸 보니까 더이상 상종하고싶은 마음이 안들더라. 아직도 그 인간 프로필 기억함. 신데마스 캐릭중에 회색머리 캐릭터인데 손가락 위로 가리키면서 "저사람이 변태예요!" 였나 하는 대사하고있는 그림 프로필 쓰고있는 인간이였음 | 16.05.15 21:5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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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에 신데마스 초기에 바하무트에서 스킨만 바꿔놓은 상태로 운영하면서 신데마스하고 관련 1도 없는 765프로 캐릭들로 컴플릿 가샤 팔아먹으면서 사람들 과금유도하고 그걸로 뉴스에 거론되면서 비난받고 소샤게 이미지 쭉 떨어진 악조건에서 밀리마스 서비스 시작하면서 소샤게 이미지 탈피하려고 한거 보면 이쯤되면 누가 똥싸고 누가 똥치우고있는지 모르겠는데? | 16.05.15 21:5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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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리고 두번째로 화나는 입장은 밀리마스 게임은 소샤게라고 거르면서 매번 즐길 컨텐츠가 부족하다면서 애니화를 요구하는 사람들이 가장 답답함. | 16.05.15 21: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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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토P // 아까 전부터 음슴체와 반말을 쓰시는데, 그건 그만하십시오. | 16.05.15 21:5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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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에 애니마스 방영후에 아이마스 접한 사람들은 애니충이라느니 콘솔도 안해본놈들이라면서 걸러낼건 죽어라 걸러내면서 소샤게 원작에 스토리 대부분이 다 풀리는 소샤게는 거른다? 이건 또 뭐하는 모순이야? | 16.05.15 21:5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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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도 음슴체 보이고 다른곳에도 음슴체보이는데 왜 음슴체는 쓰지말라는지 이해가 안가지만 지금부터 제대로 쓰겠습니다. 반말은 감정 들어가다보니 나도 모르게 나온거라 사과드립니다. (__) | 16.05.15 22:0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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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데마스 애니메이션은 내가 3화인가? 까지 보고 4화나올때부터 밀리마스에 사요코가 등장한 PSL 밀키웨이 스토리나오면서부터 안보기 시작했으니 모르겠습니다만 과연 밀리마스 애니메이션 나오길 원하는 사람들은 이게 진짜 밀리마스 홍보와 유입을 위해서 만들어달라고 하는건지 아니면 단순히 자기들 만족을 위해서 하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애니마스때도 캐릭터가 이상하게 나왔다면서 비난하는 담당P들이나 무비마스때 시어터조 캐릭터들의 비중과 취급을 보고도 또 같은 실수를 바라시는건가? 싶어요. | 16.05.15 22:0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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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남하고 그리에서 같이 운영하는줄 알았는데 그리는 서비스와 결재만 도와준다고 하는 이야기를 들었으니 결국 운영은 반남에서 잡고 하고있고 반남도 충분히 노력하고있음에도 불구하고 관심1도 안주면서 자기 요구하는것들만 요구하면서 인지도 ㅈ망 컨텐츠라고 비난만하는 모습을 보면 밀리마스를 지금까지 꾸준히 해오는 입장에선 솔직히 껄끄러울수밖에 없네요. 물론 저도 2/27에 치하야 프로모션 받으면서 시작한사람이 아닌 서비스 시작하고 두달후에 게임 좋아하는 형님한테 추천받아서 같이 시작했던 사람이라 이렇게까지 비난하고싶진 않았지만 말이죠. | 16.05.15 22:14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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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이야기하면 신데P들 신경거슬리게할거같지만 단순히 새로운 게임을 만드는건 돌파구라는 생각이 안들어요. "쟤네는 안팔리면 리듬게임만드냐?"라는 인식이 박히긴 싫거든요. 결국은 반남 마음 그리 마음대로고 나오면 저도 하긴하겠다만 | 16.05.15 22:3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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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마스나 신데애니나 비판점이 없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그만큼 정말 좋았던 것들이 많았기에 호평을 받고, 아울러 밀리애니에 대한 갈망도 커질 수 있었던 것이지요. 솔직히 홍보/유입에 관한 건 둘째고, 애니메이션 자체에 대한 기대감이 가장 큽니다. 애니마스, 신데애니, 둘 다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THREE STARS 중 마지막으로 남은 밀리애니에서 과연 제작진이 얼마나 더 발전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부풀어오르고 있거든요. 덧붙여 무비마스에 있었던 시어터 애들에 관한 불만점이 역으로, 밀리애니로 해소되었으면 하는 보상심리도 있고요. | 16.05.15 22: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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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배틀이 갑자기 등장한 컨텐츠도 아니고 몇달간 BMD연동이벤트로 계속 테스트 해오고 나중에는 라이브배틀에 대한 앙케이트까지 냈기때문에 라이브배틀 자체의 문제는 아니라 생각합니다. 다만 이제 밸런스 조절하면서 아이템 배포하는거 등등 맞추다보니 플레이어 입장에선 답답하겠지만 운영측에선 뭐 그럴수도 있지 라고 생각. 잠재스킬이 나온거까진 저도 딱히 뭐라고 할생각은 없고 이것저것 시도하는 느낌(디버프스킬을 없애는 효과 등)이라서 뭐라고 할생각은 없지만 잠재스킬을 가진 카드는 트레이드 불가인건 불만이예요. 저도 글로는 밀리마스 옹호하듯이 썻지만 불만 있긴합니다. | 16.05.15 23:0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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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제일 답답해하는데요. 운영국은 소통불량에 웬만한 똥겜보다 잦은 버그, 랜덤잠재로 심한 과금유도, 쿠지의 창렬화, 대폭 축소된 텍스트, 성의없는 스토리와 고증 등등. 유저들은 혁신을 바랐는데 나온게 문제투성이에 불편하기 그지없는 라이브배틀이니 원...설문조사에서 개선해야할 게임 문제는 안묻고 성우 라이브는 몇번 갔다왔냐 얼마나 좋았냐 묻는거보고 왜 망겜인지 느꼈습니다. | 16.05.15 23:0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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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mutopro.egloos.com/9838804 게임문제에 대해서 설문조사 했는데요? ㅋ 게임에 대한 문항수가 적었다고 이야기 했으면 저도 깠겠지만 안물어봤다고 이야기하시니 저도 한소리 하고 갑니다~ | 16.05.15 23: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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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개선해야할 문제는 언급안해서(라이브 안갔다고 선택시 8-9할이 스킵) 마지막 질문에 온갖 의견을 꾸겨넣어야 했습니다. 잠재스킬 트레이드 불가로 해놓은건 부계정 문제도 있으니 잘했다고 봅니다만...인플레를 천천히 올렸으면 좋은데 한번에 극대까지 랜덤으로 풀어버리니 과금러와 소과금러의 신분차가 너무 벌어지고있죠. 앞으로 돌려서 못뽑으면 라이브이벤은 달리지말라는 것처럼. 그렇다고 몇만엔 써도 쓸만한게 나오지도 않는 경우가 많으니 과금러들의 불만도 커지는중입니다. ULA가 끝났을 즈음엔 어떤꼴이 되있을지 궁금하네요. | 16.05.15 23:31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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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최상위권 (1~100위, 500위)이면 당연히 잠재스킬에 대해서 민감하게 반응하겠지만 1200위 상위보상 얻고 빠지는 쪽에선 글쎄요... 이제 업데이트 되고 첫 이벤트니 앞으로 계속 지켜봐야겠지요? 당장에 지금 19코SR이 대세가 되버린 밀리마스에서 18코 몇장있다고 입상 못하는건 아니잖습니까? | 16.05.15 23:3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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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브 안간사람한테 라이브관련 설문 자르는건 당연한거고... 당시에 잠재스킬은 나올지도 몰랐고 심지어 아이돌헌터 가샤에서도 계승CD와 비전노트보고 업데이트전까지 "이게 뭐하는거야?" 라는 의견도 있었을정도라 님께서 커뮤니티하시는곳에선 라이브배틀에 대해 어떤 의견이 나왔는지 모르겠지만 최소한 제 주위의 현지분들이나 한국인P들은 라이브배틀 재밌다는 의견만 봐와서 관점이 다른거라고 봅니다. | 16.05.15 23:38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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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쎄요. 당장 트위터에 ライブバトル 나 潜在スキル를 쳐보거나 시타라바나 2ch스레만 가봐도 요즘 여론이 어떤지 알수있을겁니다. 그동안 과도한 쉴드 때문에 이지경까지 오게된게 아닌가 싶더군요. | 16.05.15 23:45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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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쪽 의견에서 부정적이라고 모두 부정적이고 너같이 긍정적 실더가 나쁜거야! 라고 이야기하는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요... 뭐 지금 밀리마스 NP편의 결과는 이벤트 결과가 답해주겠지요. | 16.05.15 23:56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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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가 요즘 발전은 커녕 점점 퇴보한다는 생각은 안들던가요? 스레에서나 게임내에선 다들 라이브배틀이나 잠재스킬만 언급해도 씁쓸하다거나 반쯤 포기한 반응을 보이던데. 과금유도는 제쳐두고 무과금의 입장에서 생각해도 라이브배틀의 불편함과 요근래 보여준 성의없는 텍스트나 스토리는 백번 까여도 할소리 없다고 봅니다. ULA에서 어떻게 만회할지 지켜봐야 알겠지만 여기서 더 악화된다면 유저들이 얼마나 또 빠질지...저 또한 게임을 사랑하는 유저로서 걱정되는 마음으로 적는거니 너무 적대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으셨으면하고 이만 퇴장합니다. | 16.05.16 00:10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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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요할때만 과금하는 라이트유저로써 지금 이야기를 들으니 도대체 유저들은 뭘 원하는건지 모르겠네요. 듣기론 매번 반복되는 이벤트에 질려서 옛날처럼 뭔가 좀 해봐라 해서 시도를 한건데 그것도 불만이여서 까내리고...(언제까지 라이브배틀한정 이야기) 텍스트나 스토리는 그렇게 까일만한 스토리라면서 지금 소재들을 이용해서 애니 만들어달라는 소리가 나오나 싶고 ㅋㅋㅋ 저도 같은 밀리마스를 좋아하는 유저로써 같은 작품 좋아하는사람들끼리 물고 뜯고 하기싫으니 저도 이만 줄이겠습니다. | 16.05.16 00:17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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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과금이든 무과금이든 밀리충들이 공통적으로 바라는건 얼마 없음. 쾌적한 게임플레이와 알찬 커뮤. 근데 요샌 그마저도 충족못해주고 어떻게하면 더 뜯어갈수있을까만 생각하니 복창터지는거ㅋㅋㅋㅋㅋ 그리고 게임내 스토리 그대로 애니화하는건 누구도 바라지않음. | 16.05.16 00:4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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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적한 게임환경은 인정. 요즘 오류가 너무 심해서 저도 참다참다 한번 짜증낸것도 있고... 알찬커뮤는 그래도 개인적으로 그래도 괜찮다고 보는데...오류 말고 어떤 개선점을 원하는지 좀 알고싶네요. 그동안 충분히 많이 뿌렸다고 생각해서 뜯어갈 생각은 저도 그냥 그렇고 근데 밀리마스 스토리만한게 아니면 어떤 스토리를 원하는지는 모르겠군요. 설마 밀리 코믹스 애니화인가? | 16.05.16 01:29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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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건 둘째치고, 상위보상 1200위 안에 무과금으로 드신다고요? 노하우좀... | 16.05.16 03:4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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