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ck Decked Out in Mighty Transformations!
게임플레이 영상에서 벡의 변신형태를 몇가지 보여드렸는데, 혹시 보셨나요?
이 디자인은 이미 공개되었죠: No. 2의 힘은 적을 그 자리에서 얼어붙게 만듭니다.
No.7의 검으로 적의 공격을 막고, 가까이로 다가가 적을 썰어버리세요!
그리고 No.1의 힘은... 잠깐, 스스로 폭발해 버린다고?
마이티 넘버즈와의 싸움을 거치면서, 벡은 그들의 셀을 흡수해 그들의 능력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적의 능력을 어떻게 사용하는 지 배우는 것은 게임 시스템의 기본 요소이죠. 뿐만 아니라, 벡이 다른 로봇의 능력을 배우며 성장하는 것은 스토리의 핵심이기도 합니다. 마이티 넘버즈의 기술을 사용하면서 이 점을 염두해 두신다면 마이티 넘버 9를 전혀 다른 느낌으로 즐기실 수 있을 거에요!
Call Weapon Survey is GO!
아직 적 디자인 콘테스트의 신청작들을 정리하는 중이지만, 우리는 로봇 디자인 포럼 이벤트인 키모키모 컵에서 받은 반응들에 대해 전율하고 있습니다...그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관심을 가질 만한 안건이 하나 더 있습니다. 다음 주제는 콜의 무기 디자인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여러분의 반응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게임플레이 비디오에서 콜이 싸우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은 이유는 단순히 그녀의 무기가 만들어지지 않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콜의 제작자이자 산다 테크놀러지의 책임자인 Dr. 산다의 말을 들어보겠습니다!
각각의 무기에 다른 특색이 느껴지지 않나요?
서포트 캐릭터 설문과 같이, 이번 조사 페이지도 이메일을 통해 보내집니다. 여러분의 대답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Guidelines
・Deadline: 9월 17일 12:00am PST
・Format: 이메일 설문조사
P.S. SurveyMonkey를 수신거부 하셨다면, 이메일을 받기 위해 여기 로 들어가세요. 9월 12일 금요일까지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을 경우, backerpoll@comcept.jp로 "Missing Call Weapon Vote Email"이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최대한 빨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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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생각해보니 그냥 4개 다 주면 안되나요? 무기를 꼭 하나만 써야된다는 법은 없잖아요 벡마저도 변신하면서 공격을 바꾸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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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생각해보니 그냥 4개 다 주면 안되나요? 무기를 꼭 하나만 써야된다는 법은 없잖아요 벡마저도 변신하면서 공격을 바꾸는데! | 14.09.10 15:2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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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 죽일때마다 대쉬로 끝내야 하는 게 아니라 버스터로 처치/버스터로 일정 타격을 주고 대쉬로 흡수로 적 처리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자는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대신 플레이속도가 좀 느려지고 후자는 빠른 플레이+ 흡수 시 얻는 버프효과가 있지만 다른 적들 근처에 다가가야 하는 위험을 감수해야 한다고 함. | 14.09.10 17:13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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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쉬 아예 안해도 되는데요. 대쉬는 위험부담 무릅쓰고 보너스 얻으려고 하는거죠. | 14.09.10 18:12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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