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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었지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을 하자면 1. 무기를 때릴수록 숙련도가 오르는데 아군끼리 때려도 오름. 이거 이용해서 맵중 하나에서 전 패널중 딱 하나 빼고 무적이 되게 하는 패널이 있는데 그갼 그 맵에서 아군끼리 서로 때리게 해서 무기 숙련도 노가다. 2. 각 무기에 추가로 스텟 올려주는 애들이 랜덤하게 있는데 얘네를 잡아서 복종시켜서 다른 무기로 옮길수 있음. 거기서 무기 숙련도,경험치 상승이랑 어택은 진짜 필요한데 나머지는 그냥 잉여. 그 중 마나 상승은 진짜 어짜피 이 게임 자체가 노가다 게임이라 제일 강한놈으로 제자로 양산하지 않는 이상 부족 할 이유가 없음. 3.마인 만들라면 몇몇 캐릭터 레벨이 200이여야 하기에 짱센 칼로 레벨노가다 하면 볼 일이 없음. 기껏해야 도적 말곤 볼일 있나. 4.1에서 마인 너무 강해서 주인공보다 강함. 5.요시츠나가 먹지는 못했다만 바로 근접이 아닌 좀더 먼 거리 적 때릴수 있는걸로 기억. 6.패널효과는 패널 효과를 주는 일종의 심볼을 들어올려서 없앨수도 있음. 7. 이건 뭐 딱히 설명할 필요 없고 8.노가다장소 중 좀 떨어진데에 애들 있어서 던져놓고 광범위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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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본사람은 웃을 수 밖에 없는 진행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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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가이아4 의 경우- 데스코 : 이제 너는 필요없어. 발바트제 : 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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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 초공감 ㅋㅋㅋ 근대 디스가이아1이내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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늦었지만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설명을 하자면 1. 무기를 때릴수록 숙련도가 오르는데 아군끼리 때려도 오름. 이거 이용해서 맵중 하나에서 전 패널중 딱 하나 빼고 무적이 되게 하는 패널이 있는데 그갼 그 맵에서 아군끼리 서로 때리게 해서 무기 숙련도 노가다. 2. 각 무기에 추가로 스텟 올려주는 애들이 랜덤하게 있는데 얘네를 잡아서 복종시켜서 다른 무기로 옮길수 있음. 거기서 무기 숙련도,경험치 상승이랑 어택은 진짜 필요한데 나머지는 그냥 잉여. 그 중 마나 상승은 진짜 어짜피 이 게임 자체가 노가다 게임이라 제일 강한놈으로 제자로 양산하지 않는 이상 부족 할 이유가 없음. 3.마인 만들라면 몇몇 캐릭터 레벨이 200이여야 하기에 짱센 칼로 레벨노가다 하면 볼 일이 없음. 기껏해야 도적 말곤 볼일 있나. 4.1에서 마인 너무 강해서 주인공보다 강함. 5.요시츠나가 먹지는 못했다만 바로 근접이 아닌 좀더 먼 거리 적 때릴수 있는걸로 기억. 6.패널효과는 패널 효과를 주는 일종의 심볼을 들어올려서 없앨수도 있음. 7. 이건 뭐 딱히 설명할 필요 없고 8.노가다장소 중 좀 떨어진데에 애들 있어서 던져놓고 광범위 스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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