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조금 멋진 두더지입니다.>
생각보다 멋있습니다.생각보다...
<퓨전시>
퓨전시 다리 입니다. 궤도가 좀 나와서 수정좀 해야 겠습니다.
<가동범위>
자 이제 퓨전시의 가동률입니다. 흠 사진처럼의 가동이라면 너무 안습이죠... ㅠㅠ
나름 액션을 취해야 하는 완전변형인데 완전변형이라는 타이틀로 가동에 지장이 생기면
안되겠죠?
위에선 가히 안습이라 생각한 무릎을
가이가의 2중 관절을 이용해서 가동의 폭을 더 확장하였습니다.이로써
다리가동으로 인한 액션 포즈안습은 사라졌습니다.후후
다음은 궤도 입니다.음...한땀 한땀은 아니지만 나름 고생했습니다.ㅎㅎ
<비교샷>
크기가 많이 커졌습니다.
애먹었습니다.고작 두더지 따위한테...
아직 디테일과 세부 조정이 많~이~남았지만 외관상의 모습은 생각한 대로 잘 나와 만족 스럽습니다.
두더지 작업을 하면서 중점을 둔게 퓨전시의 가동률 인데요 가이가의 2중 관절을 어떻게 하면
좀더 지장없이 사용할 수 있을까? 고민끝에 성공 시켰습니다.ㅎㅎ
이제 남은 작업은 가이가 팔과 가젯트가오, 가오가이가의 양쪽 팔만 남았습니다.
팔은 전에것을 참고지만 가젯트 가오는 미지의 영역이라
많은 시간이 걸릴것 같습니다...그래도 이번 방학때는
작업이 진전이 많이 되어서 완성될 순간이 더 확실해진 것 같습니다.
그럼 가젯트 가오 작업기에서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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